반응형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시서스 효능

1. 다이어트 효과

2. 뼈 건강 증진

3. 관절통과 부기 완화

4. 위장 건강

5. 통증과 염증 완화

6. 간 개선 도움

7. 생리통 완화

8. 대사증후군 예방

9. 당뇨 개선에 도움

 

자세한 상품페이지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구매 후기

코로나이후 10키로 찐 40대 아줌마에요
구수하고 맛있네요 굶다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먹기 좋아요 물이라도 맛있어야죠
하루 2리터 정도 물에 희석해서 먹었어요
뱃살이 빠진것 같아요
식단조절 같이하시면 효과 있는듯 하네요
운동 같이 하시면 좋을듯 해요 전 별로안해요
더 주문했어요 여름 옷 입으려면 빼야죠ㅎ
사실 그냥맛있어서요
다른음료대신 먹어요
마신지 3일되었어요. 다이어트로 한차례 몸무게 줄이고 유지중이거든요
그런데 정말 이것때문인지는 확실하게 장담 못하는데 다들 아시잖아요
저녁에 먹은 상태가 어떤지에 따라 아침 몸무게가 달라지는거

제가 굶고 잔것도 아니구 단지 폭식을 안했단거 있는데 아침 몸무게 보니 생각보다?
적게 나가네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티비에서 시서스에 탄수화물 지방 녹지않는거 실험영상 보구 배고프지 말라고 식후 한잔 마시구요.
자기전에 적은양의 물에 한잔 타서 마시고 했어요 ㅎ

한번 한통 다 마셔볼게요
맛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가격이 다른 시서스보다 조금 더 저렴한듯하고요~
하루에 두봉! 꾸준히 마셔보고 효과 있음 좋겠어요.
배변하는데 도움도 되는듯 합니다
배도 들어간듯해요
물을 자주먹게되서 시서스 도움
저는 생수 물을 잘 안먹는편이라
물도 많이 안마시는데
시서스 가루를 넣어 먹으니 그나마 먹는데
불편함이 없네요
맛도 거부감 없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