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인치 크기 배경화면 사용후기

 

아이패드 에어4 찾으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 인치와 크기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12.9형은 대각선길이 327.66mm
11형은 279.63mm
아이패드에어(4세대)는 275.89mm(10.86형) 입니다.

 

실제 사용후기를 확인해볼까요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기1

1. 배송,포장로켓배송이네요. 어제점심에 주문하고 오늘 오전10반에 받았습니다박스겉면에 취급주의 빨간글자로 된 테이프로 꽁꽁, 제품박스도 뽁뽁이로 세네겹으로 꽁꽁싸매고 취급주의 테이프로 픽스~ (포장이 허술하다는 리뷰보고 다른데서 사야되나 고민 했었는데 ㅎㅎ)2. 색상공홈포함 스그 없어서 스블이라도 하자 했는데 여긴 핑크밖에 없어서 쿠팡이랑 왔다리 갔다리 엄청고민...왠일 어제 습관처럼 얼핏 들어왔는데 스그가 품절임박1 로 떠있어서 부랴부랴 주문했습니다앗싸~~~애플케 오천할인이라 같이 해버리고3.본체포장테이프 뜯었는데 얼룩이 좀 있네요. 뒷판이랑 측면 테두리 간간히 . 근데 이건 사용하다생긴거 같진않고 테이프 찐찐이 같은 그런 얼룩, 암튼 리퍼품 같은건 아닌같음. 배터리 95부터 돼있고... 폰닥터다운받아 검사한번했는데 불량없고.. 휨없고..기스찍힘하나도 없고.... 만족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기2

일단 카드할인 등 해서 당시에 최저가로 구입해서 좋았고 결제 다음날 이마트에서 바로드림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색상이랑 많이 알아보고 구입했는데 어떤 색상의 키스킨에도 다 잘 어울리고 넘 좋아요~ 다만 불량일 경우 이마트에서 구입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고 A/S센터를 방문해야 한다고 구입할 때 판매원분께 들었었는데 양품이었으니 망정이지ㅠ 불량제품이 걸리면 아주 번거로울 것 같더라구요.. 오히려 쿠팡은 교환 환불이 잘 되는것 같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유튜브를 틀어놓으니 생각보다 배터리 소모가 큰거 같은데 일단 더 두고봐야할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현재까지는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_^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기3

불량 걸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양품이에요 흠집이나 액정, 빛번짐, 휨현상 등 모두 양호하네요 사실 빛번짐이 오른쪽 귀퉁이에 살짝 있긴한데 이 정도는 다 있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 바꿔도 똑같을 거 같은 느낌.. 이걸 왜 소비자가 참고 넘겨야되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암튼 배송도 빨랐고 포장도 뽁뽁이로 두번 감아서 왔어요 ㅎㅎㅎ 상자 모서리가 조금 찌그러지긴 했지만 원래 그런 용도니까 패스!! 스카이블루지만 그레이 느낌도 있어요 예쁘네욤 ㅋㅋㅋ 잘 쓸께요^ㅁ^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