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탑텐 양말 100원 이벤트

 

 

 

 

오늘 인천 롯데백화점에서 돌아다니다가 탑텐매장을 지나게 됐는데 좋은 행사를 하고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탑텐매장

탑텐매장인데요~ 양말 100원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지나칠수 없죠ㅎㅎ

 

이렇게 진열되어있는 양말들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네요~

단, 1인 1족씩만 구매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구매하기전에 카톡 플러스 친구추가 해야 구매가 가능해요~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하시면 이렇게 양말100원 쿠폰을 받으실수 있어요~

 

 

 

 

 

발급된 쿠폰과 함께 100원을 결제하면 탑텐 양말을 득템할 수 있어요~

 

 

 

 

현금을 안가지고 있어서 카드결제가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카드결제도 되서 이렇게 싸게 좋은양말을 얻게 되었네요~

4/29~5/14 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기간에 맞춰서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