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제적 남자-브레인 유랑단 문제 모음 문제적 남자 종영 20012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즐겁게 풀어보시고 밑에서 정답과 풀이도

확인해주세요~^^

 

 

 

1번 문제

지석이는 해외 출장 중이다. 그는 호텔 접수원에게

6월 7일에 도착하게 전보를 보내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접수원은 아래 단어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지석이는 다음과 같이 전보를 보냈다.

어떤 메시지를 보낸 것일까?

메시지는 지석의 아들을 위한 것이다.

 

 

 

2번 문제

다음 물음표에 들어갈 것은 무엇일까?

 

 

3번 문제

4년 전 산업스파이 혐의로 체포되어 수감 중이던

이두근이 교도소 독방 안에서 독약에 중독되어

사망했다. 이두근이 중독된 독약은 아주 소량을

먹어도 즉시 사망할 정도로 치명적인 것이었다.

이두근은 죽기 직전 오징어를 먹고 있었는데

그의 입과 위에서는 독성분이 검출되었지만,

오징어와 손에서는 독약 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이두근이 가지고 있던

다른 식품이나 그릇, 치약, 칫솔 등에서도 독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 시체를 발견한 교도관에

의하면 이두근은 어제저녁부터 죽기 직전까지 아무도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용의자는 다음과 같다.

이중 범인은 누구이며 이두근을 어떻게 죽인 것일까?

 

 

 

 

4번 문제

한자 공부를 하던 우재가 석진이에게

다음과 같은 문제를 냈다.

다음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그럼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1번 문제 정답 : CONGRATULATION

맨 앞 맨뒤 알파벳들을 모은

CONGRATULATION 이 정답이네요

 

 

 

2번 문제 정답 

-,+가 빼기, 더하기가 아닌 

한자로 일, 십이었습니다.

홍일점, 십인십색, 일석이조 이므로

정답은 '점'입니다

 

 

3번 문제 정답 : 치과의사

3년 전 충치 치료 때 충치 막 안에 독약을

넣어서 충치 막이 닳아 없어지면

독약이 흘러나와 사람을 죽일 수 있게 됩니다.

정답은 치과의사였네요

 

 

4번 문제 정답 :사과

아래 숫자의 획만 남기고 나머지는

지우는 문제였네요

정답은 '사과'입니다

 

 

오늘 준비한 문제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