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방문자수를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을까에 대해모든분들이 고민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키워드찾기, 포스팅 많이하기, 외부유입수 늘리기 등

많은 방법이 존재하겠지만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트위터연동하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별건 아닐수 있지만

저는 이 방법에 대해 관심이 없다가

최근에 알게되어 사용해보고 효과도 있는것 같아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방법도 간단합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플러그인에 들어갑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플러그인에서 보시면

이렇게 트위터 글 보내기가 있어요~

저는 사용중으로 활성화 되어있지만

사용안하시던분들은 활성화가 안되어 있겠죠?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클릭해보시면 이렇게

계정을 연결할 수있어요

저는 트위터 아이디가 없어서

새로 만들고 계정연결을 했습니다.

연결하시고 적용하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연결해놓으시면

글을 작성하실때

자동으로 트위터에 글이 게시되요~ㅎㅎ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저도 어제 저녁에 연결했고

글을 작성했더니

이렇게 트위터에 자동으로 글이

올라와있고 본문을 클릭하면

제 티스토리로 연결이 되네요!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트위터에서 유입이 하나도 없던 저에게

처음으로 트위터에서 방문자수가 생겼어요!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저는 트위터를 이용하지 않았었고

팔로우 팔로워도 한명도 없지만

유입이 된다는건 트위터에서

사람들이 검색해서 본다는거겠죠?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은 올라오지 않고

트위터 연결후에 작성된 글만 게시가되니

빨리 연동하시고 방문자 수도

늘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트위터 연동)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