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블랙박스 로드게이트rg10 후기-인천블랙박스(가격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박스 교체 후기를 가져왔어요.

 

제 차에 있는 블랙박스가 

무척 오래되기도 하고 앞에만 있고

뒤는 없어서요

 

여자친구가 블랙박스를 교체해줬어요ㅎㅎ

 

여자 친구 친구 남편이

경찰이라 블랙박스는

꼭 중요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교체를 결심했다고 하네요

 

무사고 운전자지만 항상 자동차 사고는

걱정 걱정인지라......

 

30만 원이면 앞 뒤 괜찮은 걸로

바꿀 수 있을 거라는

말에 30만 원 정도 생각하고

블랙박스를 찾아봤어요.

 

인천에 블랙박스 하는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거의 보니까 20만 원~30만 원이라고

이야기하셔서

 

저희는 15만 원~85만 원

다양한 폭이 있는 곳으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미리 상담을 간단히 받고 예약하고 갔는데

전화로도 제일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저희 가  간 곳은 숭의동에 있는 곳으로

 

숭의 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모두 하는 곳인데

따로 이름이 없고

그냥 블랙박스 내비게이션이라

지도로 치면 잘 안 나오더라고요 ㅠㅠ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들어가니 이렇게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이

진열되어 있어요.

 

블랙박스에 대해 설명해 주시는데 

저 중에서도 2가지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35만 원인 로드 게이트 rg10 블랙박스와

29만 원인 pontus 블랙박스를

추천해 주셨어요.

 

블랙박스에 대해 설명해 주시면서 

블랙박스는 하루 한두 시간

켜 두는 내비게이션과 달리

장시간 켜 두는 거라 안에 부속품들이 

중요하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로드 게이트 제품이 안에 부속품이 좋고

full HD 화면이라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다른 블랙박스에 없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로드 게이트가 가격이 부담이 되면

PONTUS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설명도 듣고 이왕 하는 거 몇 년 쓰는 거고 

블랙박스란 정말 화면도 중요하기에 

로드 게이트 rg10 제품을 선택했답니다.

 

다만 가격이 부담이 되어 고민을 하니 

2만 원 할인해 주셨어요!!

 

게다가 이음 카드를 사용하여 

30만 원 이내로 살 수 있었어요~

 

블랙박스를 고르니 바로 교체해 주셨어요.

 

교체 시간은 약 20분 걸리고 

기다리는 동안 마실 수 있는

간단한 음료도 주셨어요!

 

그리고 한 편에 대기실이 있어요.

대기실엔 티브이에서 블랙박스

사용 방법에 대해 나와있어

기다리는 동안 보기도 했어요.

여기서 기다리면 됩니다!

 

 

 

 

 

블랙박스 설명을 듣던 중 메모리 카드를

교체해 주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블랙박스 사면 기본적으로

메모리카드가 있지만

그 메모리카드는 싼 제품이 있어 3개월 뒤에

교체해 주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3개월 뒤에 정품 메모리 카드로 교체하면 

1년~1년 반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답니다.

 

대기실에 있는 티브이에서고 메모리카드 

얘기 계속 나오더라고요.

 

블랙박스 사용하시는 분들 메모리카드

사용방법도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직접 설치를 해주시는데

진짜 시간 얼마 안 걸려요 ㅋㅋㅋㅋㅋ

 

블랙박스 설치 시간보다 

설명해주시는 시간이 더 길었다는........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이렇게 차에 타서 하나하나

다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설명해주시면서 회원제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회원은 한 달에 약 18000원 정도고

4년 동안 유지가 된대요.

 

그러면 저 블랙박스 기기값도 내지 않고

무료로 주고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

고장 날 때마다 

무상으로 교체해 주시며

관리를 해주신다 하셨어요.

 

4년 동안 약 88만 원 정도이며

할부로 내면 된다 하셨는데

좋은 거 같긴 한데 저희 신용카드가 없어섴ㅋㅋㅋㅋ

 

그냥 설명만 들었어요.

 

이런 주기적 관리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제도 추천해 주셨답니다.

 

설치 후 설명 다 듣고 

고장이 나거나 이상한 게 있으면 무조건 

가게로 오라고 이야기하셨어요.

 

1년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

 

명함 받고 설명서와 sd카드 리더기까지 받고

설치가 끝났어요~

 

여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로드 게이트 rg10 >

저희가 산 블랙박스에 대해 간단한 설명입니다!

 

블랙박스 화면인에요.

큰 화면은 전방이고 

오른쪽 위 편에 있는 화면은 후방이에요.

 

후방 카메라 색이 좀 이상한 건 

저희 차가 뒤에 선팅한지 오래되서 썬팅 색 때문에....ㅎㅎ

그런 거니 괜찮아요!

 

 

뒤에 붙인 후방 블랙박스예요!

심플하죠?

블랙박스는 오랜 시간 켜 두는 거라

배터리를 많이 잡아먹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자동차 배터리의 전압을

설정해 주면 설정한 전압

밑으로 떨어지면  블랙박스가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최대 24 볼트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

저희는 12 볼트로 설정하여

자동차 배터리 전압이 12 볼트 이하로 떨어지면

꺼지도록 했어요.

 

 

환경설정이 있어 필요한 부분은 

여기서 편리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이 화면은 경고음 화면이에요.

가다가 차선 이탈하면 블랙박스에서 

경고음이 나고 

 

충격 발생기 경고음이 납니다.

그리고 앞차랑 가까워지면 경고음이 나요!!

 

이런 다양하게 원하는 경고음을 설정할 수 있고

반대로 경고음을 끌 수 도 있어요.

 

게다가 음량 조절까지!!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해서 좋네요 ㅎㅎ

 

간단하게 로드 게이트 rg10에 대해 설명드렸어요~

저희도 얼마 안 썼지만 전에 쓰던 것보다 

훨씬 좋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