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 모르는 동네에서 

주차장 찾을때

 좋은어플 

모두의 주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적으로

돈버는 정보는 아니지만

제가 사용중인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트하거나 맛집, 공원, 카페 등

외부로 나갈때

대중교통보단 자가용이 편하긴한데

잘 아는 동네가 아니면

주차때문에 항상 신경쓰입니다.

 

주차장도 찾아봐야되고

가격도 비싸면 금액도

만만치 않잖아요ㅜㅜ

 

그 문제를 해결해줄 어플인

'모두의 주차장' 이라는 어플을

소개 해 드릴게요~!

 

휴대폰이 안드로이드이신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이신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모두의 주차장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받으신후에 실행하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하시고 첫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제위치 주변에 있는

주차장위치와 가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밀집되어 있는곳은 확대해서 보시면

보기 편하실것 같아요!

 

 

주차장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금액부분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주차장이름, 주차요금,

운영시간, 전화하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어플을

사용하는이유중에 하나가

이렇게 당일권을 바로구매를 통해

선결제 할 수 있어서에요!

 

주차를 오래 해야하고,

나중에 결제하기 불편하시다면

이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주차장을 선택하시고

바로구매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주의사항과

안내사항도 확인할수 있어요~

구매를 원하신다면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입차예상시각도 선택해주시고

다 확인되셨다면

구매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결제수단을 등록해둔상태라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처음 이용하실때는 결제수단에서

카드를 등록해주셔야되요!!

카드도 등록해주시고

구매하기 누르시면 

 

마지막으로 차량번호

확인하시고 맞습니다 눌러주세요~ 

그럼 결제가 되고

주차장에서는

결제없이 편하게

이용하시됩니다~ㅎㅎ

안전운전하시고 필요하신분은

이 앱 한번 사용해보세요~!!

 

초보블로거에게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