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 에어팟천원 반짝 특가 이벤트(추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어팟천원 특가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누구나 다 천 원에 제공하는 건 아니고요ㅜ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네요!

공유하기를 통해서 여러 번 응모도 가능하니 아래 글을 다 읽어주시고 확률을 높여보아요~^^

그럼 접속방법과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앱을 실행해 주시고요~

 

 

토스 앱을 실행시켜주시고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전체 메뉴가 있어요~ '전체'를 눌러주세요~

 

 

아래쪽으로 좀 내려와 주시면 혜택에 반짝 특가가 있어요~ 

 

여기에서 응모를 해주시면 되고요~ 저는 이미 응모를 해서 응모한 횟수가 1회로 표시되어 있네요~!

1회만 응모 가능한 게 아니고 공유하고 공유받은 분이 링크를 통해서 응모한다면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응모기간은 5/11~5/14 일까지라고 하니 이제 며칠 남지 않았어요! 빨리 응모하셔야 돼요!

당첨자 추첨일은 5/15(금) 12시라고 되어있네요. 수량이 100대인 거 보니 100명이 당첨될 텐고, 당첨자는 5/18일 까지는 구매하셔야 돼요! 

 

구매 확률이 높아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당첨되면 에어 팟을 천 원에 살 수 있는 이벤트니 응모하시고 공유하기를 통해서 확률을 더 높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제 블로그 보신 분들 중에 당첨되길 바라며 '토스 에어팟천원 반짝 특가 이벤트(추첨)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에게 구독, 공감,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