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마켓, 옥션, G9 빅스마일데이

안녕하세요~

G마켓, 옥션, G9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빅스마일데이

 

전체 기간은 5/19~5/27인데요~

Big1, Big2, Big3로 3일씩 나뉘어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큰 혜택이 있습니다.

일반 회원 분들도 쿠폰을 지급하니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모든 혜택을 받으시려면 먼저 스마일클럽 가입을 해주셔야 돼요ㅎㅎ

제가 이전에 스마일 카드에 대해 소개한 포스팅이 있으니 가입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스마일클럽 쿠폰

 

스마일클럽 이시라면 이렇게 20%짜리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아니신 분들도 이렇게 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짜리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쿠폰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ㅎㅎ

 

 

스페셜 패키지

 

스페셜 패키지라는 게 있는데요~

여기 있는 상품은 매일 바뀌고 가격이 저렴한 대신 선착순이고, 사용 매장이 한정적이니까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돼요!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에서 추가 할인이 진행 중이에요~~

제가 보여드린 거 외에도 훨씬 많은 제품이 있어요!!

그럼 예를 들어서 구매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위에 있는 사진에서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 보시면 삼성전자가 있죠?

거기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삼성 노트북 중복 쿠폰이라고 해서

아까 받은 쿠폰에 추가로 쿠폰을 받을 수 있네요!

삼성전자는 노트북 중복 쿠폰 외에도 

공기청정기, 에어컨, 모니터 등 각제품 별 쿠폰이 지급됩니다~

 

그럼 저는 노트북 쿠폰을 받았으니 임의로 노트북 구매를 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인데요 상품 금액이 2,049,000원이네요! 비싼 거 골랐네요;;

쿠폰 적용 보이시죠?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아까 받은 쿠폰들을 적용시킬 수 있고 중복할인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어요~

총 40만 원 할인받을 수가 있네요! ㄷㄷ

쿠폰 적용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2,156,840원짜리 노트북을 40만 원 할인받아서 1,756,840원에 구매 가능해요~

아까 2,049,000원은 제품 원래 금액은 아니고 G마켓 할인 금액이었네요~!

그 금액 기준으로 따져봐도 30만 원 정도 할인된 금액이에요~ 

 

제가 구매하려는 건 아니고 설명드리기 위해서 쿠폰 적용을 해봤습니다~!

전자제품이어서 금액으로 따지면 꽤 많이 할인이 되네요~

 

 

 

이렇게 일반회원과 스마일클럽 회원가도 나눠서 확인 가능하네요~!

클럽 특별가라고 되어있는 금액은 스마일클럽 쿠폰, 중복 쿠폰 등 최대로 할인받았을 때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가 확인해봤습니다ㅎ

제가 소개해드리지 못한 여러 가지 이벤트와 제품들이 있으니 지마켓, 옥션, G9 등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읽어주세요!

 

이렇게 거의 모든 상품이 할인되는 빅스마일데이 놓치지 마시고

평소에 구매하려고 생각해두셨던 물건들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이 할인받는다고 무조건 사는 것보단 다른 곳에서 한 번 더 찾아보고

최저가인지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G마켓, 옥션, G9 빅스마일데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