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제가 배민 커넥트

지원방법 및 후기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대요~

 

최근에 제가 열심히 해서

얼마를 벌었고, 

자동차로 배달하면서

주의할 점, 장점 등을

설명드리기 위해서

새로운 글을 포스팅합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 코드: BC101600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저와 추천해주시는 분

모두 만원 지급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에요~

 

가입 먼저 하실 분들은 

여기로 접속해주세요~

http://www.baeminriders.kr/connect.html

 

배민커넥트 모집

내가 원할 때, 달리고 싶은 만큼만! 함께해요 배민커넥트

www.baeminriders.kr

 

지원방법이나 저의 배달 초보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moneylee1008.tistory.com/3

 

배민커넥트 지원방법 및 후기(자동차)

배민커넥트 지원방법 및 후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으로 배민커넥트 하시는분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은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배민커넥트 지�

moneylee1008.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자동차로 배민 커넥트 투잡을

하고 있는대요~

최근에 열심히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출근 전, 퇴근 후, 주말 시간 될 때

틈틈이 해서 19시간을 채웠습니다.

 

정산금액

배민 커넥트는 일주일에

최대 20시간 운행할 수 있고요~

19시간 이후로는 새로운 콜을

잡을 수없어요~

19시간 전에 잡은 콜까지

운행 가능해서 대략 20시간 정도

가능한데 저는 19시간 몇 분을 해서

더 이상은 운행할 수 없었어요~

 

하루 운행시간은

오전 9:00~밤 12:00까지 입니다

일주일의 기준은 수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고요~

그때까지 일한 금액을 정산해서

금요일에 지급해줍니다!

 

 

이화면은 제가 지난주 수요일부터

이번 주 화요일까지 배달한

정산내역이에요~

 

저는 일주일 동안 40건의 배달과

88km의 이동거리를 기록했네요~

 평일에 4~5건 정도 하고

주말에는 하루 날 잡아서 

7시간 동안 18건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동거리는 88km라고 되어있지만

실제 이동거리는 100km가

넘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 88km라는 거리는

가게에서 배달지역까지 거리를

더한 것인데 

한건의 배달을 완료하고

다음 배달을 위해서 가게까지

이동하는 거리는 포함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대략 100~120km 운행했다고 하면

연비가 리터당 10km라고 가정하고

휘발유값이 리터당

1300원이라고 하면

13000원~15000원 정도 

기름값이 나왔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지급금액을 살펴볼까요?

배달료가 있고 기타-지급성이라는

항목도 있는대요~

기타-지급성 항목은 프로모션에

따른 추가 금액입니다~!

배달료에 기타-지급성 항목을 더하고

소득세, 주민세, 산재보험료를

제외한 금액인

239,990원을 받게 되네요 ~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한 블로그에

제 추천 코드를 썼었는데

어떤 분께서 추천해주셨나 봐요~

이번에 만원을 추가로 받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코드: BC101600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 코드 입력 부탁드려요^^

 

진행 중인 프로모션

신규 가입자가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해서 가입하고, 7일 이내에

1건 이상 배달하게 되면

추천하신 분과

추천받으신 분 모두에게

추가금액으로 만원을 지급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에요~

 

언제까지 진행할지 모르니

빨리 가입하시고 1건 이상만

배달하셔도 만원+배달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또한, 지역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최근에 1000원 추가 프로모션도 

매우 자주 진행하고 있어서

배달이 많은 시간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교통체증이 심하거나 

좁은 골목길을 다닐 때는

자동차가 오토바이보다 

배달 속도가 느려서

많은 돈을 벌긴 힘들지만

그래도 안전하기도 하고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고

운행하면 더위도 어느 정도는

해결 가능하기 때문에

장점도 많은 것 같아요~

 

유의사항

자동차로 배민 커넥트를 하면서 

유의해야 할 점은 주차문제가

첫 번째로 떠오르는데요~

저도 초반에는 주차하기에

적합한 가게, 지역 위주로 콜을

잡으면서 운행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가게에 가면 이곳에

주차해야겠다

이 동네 가면 여기에 주차해야겠다

이런 점들을 생각하면서

운행했더니 조금씩 빨라지고

지금은 시급이 10000~15000원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는 최근에 생긴

현금결제, 카드결제하는 방법입니다.

 

 

몇 달 전만 해도 모두 선결제여서

배달만 해주면 되는 시스템이었는데요

최근에는 현금결제와

만나서 카드결제가 생겨서

콜을 잡을 때 꼭 확인하셔야 돼요~

현금결제라면 거스름돈을 챙겨가야 되고

받은 현금은 배민에 입금해주시면 돼요~

 

카드결제도 어렵지 않아요~

카드단말기 없이 배민 라이더스 

어플상에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입력해주면 결제가 되기 때문에

고객분께 카드를 받아서

입력만 해주면 돼요~ 금액은 자동으로

설정되어있어요~~!

참고로 인천에서 배달하시는 분들

인천 이음 카드는 결제가 안된다는 것

알고 계셔야 돼요~

이게 결제가 배달의 민족으로 되는데

사업장이 인천이 아니어서

인천 이음 카드로는 결제가 안되더라고요!

 

 

저는 이번 주에도 19시간 이상 채우고

지난주보다 많은 금액을 받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점점 배달 실력이 늘고 있어서

시간만 채운다면 20만 원 이상은

거뜬할 것 같아요!

 

투잡으로 매주 20~25만 원을 벌면

한 달에 80~100만 원 정도가 되니

꽤 짭짤하죠??

 

시간이 되는 날은 많이 하고

시간이 안 되는 날은 쉬면 되니

투잡으로 하기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로 배민 커넥트 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하세요!

 

가입 안 하신 분들은

제 예전 블로그 참고해주시고

추천 코드: BC101600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