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핀크 캐시백 이벤트

-캐시백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핀크 앱에서 진행 중인

캐시백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핀크앱 초기화면

핀크 앱 초기화면에 보시면

핀크 머니 오른쪽에

충전 보이시죠??

캐시백 받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이 방법으로 

설명드릴게요~

충전 버튼 눌러주세요!

 

 

출금계좌를 선택해주셔야 하는데요~

그전에 계좌 등록부터 해야겠죠?

계좌 선택하셨다면

충전금액을 설정해주시고

맨 아래에 충전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핀크 머니로 충전이 되고

화면 위에

나의 캐시백 당첨금은?

이라는 알림이 떠요!

저 알림을 누르면

캐시백 확인하기가 

편하기 때문에

눌러주시면 좋아요~

 

참고로 충전된 핀크 머니는

수수료 없이

무료 송금으로

본인 계좌로 송금할 수 있어요~

 

 

저는 6월 동안

3419원을 캐시백 받았네요!

캐시백 Live 쿠폰은 

4개 남았다고 확인할 수 있고,

최근에는 200원, 352원

캐시백 받았었네요~

방금 충전했던 금액은

캐시백 받기를 눌러서

받을 수 있어요~

 

캐시백이 도착했어요

이번엔 얼마?

봉투를 눌러보면~!

이번엔 128원 당첨되었네요ㅎㅎ

 

 

캐시백 현황에서

그동안 받은 금액도 확인 가능해요!

몇십 원에서 가끔은 천 원 이상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소개해드린 방법은

'채우기'이고요!

이 방법뿐만 아니라

핀크 카드결제, SK pay결제

카드내역 불러오기 등을

통해서도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

참고로 '채우기'를 통한 

캐시백은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답니다~

또, 매월초에 캐시백 쿠폰을

지급받긴 하지만

추가로 더 받으실 분들은

월복리 KDB 산업은행 통장 개설

KDB 5% 적금 가입

핀크 카드 발급

은행계좌 핀크에 연결

최대 1% 금리할인 T스토어 조회

등의 방법으로 쿠폰을

더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 달 14일까지

3500원 정도 받았으니

한 달이면 7000원 정도

되겠네요~ㅎㅎ

 

하루에 1분 투자하셔서

캐시백 혜택 누리세요~

 

핀크 앱 캐시백 라이브

이벤트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