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운거 좋아 하세요??
저는 매운거 완전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래서 불닭볶음면도 좋아하고
틈새라면도 좋아하는데
틈새라면 볶음면이 있더라구요?!

먼저 집에서 먹어본 엄마한테 물어봤더니
불닭볶음면과 비슷하다기에
냉큼 끓였어요 ㅎㅎ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포장지부터 매워보여요!!
까매서 그런지 더 매워보이더라구요.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대충 그냥 찍어봤는데
찍는 도중에도 칼로리는 안봤어요🤣🤣

먹을 때 칼로리 다들 안보시죠?!
모르고 먹는게 더 맛있어요...♡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짜잔 완성했어요!!
불닭볶음면과 달리 후레이크가
퀄리터 더 좋네요ㅎㅎ

저 우동국물에 들어가는 동그란게
정말 바삭바삭한게 라면이랑 잘 어울려요!!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그리고 한 입 딱 먹는데 맛있어요!!!!
근데 매워요...
엄청 매워요ㅜㅜ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정말 눈물이 줄줄 났어요ㅠㅠㅠㅋㅋㅋ

저날먹은 후로 먹을 엄두가 안나서 못 먹었어요ㅋㅋ
맛은 있는데ㅠㅠ
담에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