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이번에 차를 새로 사면서 거치대가 필요해
이것저것 찾다가 쿠팡에서 사게 되었어요!

요즘 자동으로 핸드폰 잡아주는 부분이
열렸다 닫혔다 하는 거치대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 위주로 찾다가
동료 선생님이 추천해 줘서 바로 샀어요ㅎㅎ

상자에 보니 특징들이 있네요.
쿨링팬도 있어서 핸드폰으로
장시간 네비를 볼 경우 핸드폰이
뜨거워 지는 걸 방지해 주나봐요.

안에 설명사가 들어있는데
부품별로 이름이 제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들어있어요.
쿨링팬이 있는 본체와 연결선 그리고
고정레버, 흡착패드, 송풍구용도 따로 있어요.

이렇게 흡착식과 송풍구용 모두
있으니 편리한 데로 쓸 수 있어 좋았어요!

 

이건 송풍구용을 조립 했을 때 모습이에요.
본체 뒤에 고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거는 대시보드에 붙일 수 있게
나온 흡착 패드 연결한 모습이에요.

흡착패드는 핸드폰 각도도 조절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기 동그란데를 돌려서 조절 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저 은색 부분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열려요~

송풍구형을 꽂은 모습이에요.
저렇게 집게를 꽂고
밑에 더 안정감있게 받춰주는 받침대가 있어요.

제 차에는 와이퍼 막대기가 자꾸 닿아
불편해서 위에 부착했어요

 이렇게 부착을 했는데 위에 부착 하다보니
걸리적 거리기도 하는데
보기에는 이게 더 편하더라구요~

너무 아래에 있으면 전방주시하기 힘들어서요ㅜㅜ

고정도 잘 되고 좋은데
자동으로 열렸다 닫히는게
시원스럽지 않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쿨링팬때문에 좀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