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셔널지오그래픽 뽀글이 - N204WFT940 여성 디퍼 U넥 퀼팅 뽀글이

 

 

안녕하세요 :)
저번에 백화점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을
지나가다가 마음에 드는 옷을 봤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서 고민을 하다가
남자친구가 사준다 해서
인천에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을 찾아갔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인천 구월점으로 갔답니다~


 

인천 이음 카드도 결제된다하니 인천이음카드
사용하실 분들은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 코로나 여파로 인천 이음 카드 캐시

10% 적립되는 거 다들 아시죠~??

 

같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이어도 

백화점에 있는 매장에서는

인천 이음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2층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이즈 찾아봐주시러 올라가시더라고요.

제가 찾던 옷은 1층에 있어서
1층에만 있었어요~

근데 별로 친절하시지 않더라고요ㅠㅠ
사이즈 보여달라 이야기할 때도 그렇고...

좀 아쉬웠어요ㅜㅜ

입어보라고 비닐에서 꺼내서 주신건데도
그 옷으로 달라하니 비닐에 다시 넣어주시지도 않고

그냥 쇼핑백에 넣어 주시더라고요ㅠㅠ


흰 옷이기도 하고 원래 비닐에 쌓여있던 거라
당연히 다시 비닐에 넣어주실 줄 알았는데...

다른 곳 갈 곳이 있어
다시 들어가 비닐에 넣어 달라했어요..ㅋㅋ

이쁜 옷 산건 너무 좋은데 좀 아쉽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옷은 N204WFT940
'여성 디퍼 U넥 퀼팅 뽀글이'에요!

지나가다가 정말 '오 이쁘다!!!' 했던 옷이에요.

흰색 검은색 있는데 검은색도 이쁜데
흰색이 더 이뻐요ㅋㅋㅋㅋ
진짜 귀엽고 깔끔한 스타일!!!
완전 제 스타일 옷이에요ㅋㅋㅋㅋ

 

 

가격은 119,000원이고
사이즈는 95 샀어요~
그리고 흰색 샀답니다!

사이즈는 90, 95 두 사이즈가 있어요~ 

 

 

앞뒤 디자인이에요.
경량 패딩 같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겉에 재질이 뽀글이예요.

U넥이다 보니까 좀 더 귀여운 느낌이에요.

 

 

북극곰 같은 느낌일까 걱정했는데
두꺼운 패딩 느낌이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엄마가 제가 맨날 검정 옷 사서
마음에 안 들어하는데
이 옷은 보자마자 이쁘다 하더라고요ㅋㅋㅋ

흰 옷이라 조심히 입어야겠지만
옷이 제 스타일이라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뽀글이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