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석십자수 디즈니 인어공주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 지면서 무엇을 할까 찾아보던 중
애기들이 작은 보석 십자수를 하는 걸 봤어요!

저는 디즈니를 무척 좋아해서
디즈니로 찾던 중 완전 이쁜 보석 십자수를
찾았지 뭐에요😆😆

 

 

 

 

 

이렇게 상자에 오는데
꽤 크더라구요!!

 

 

 

 

DIY, 보석십자수, 집중력 쑥쑥,

힐링이 필요해, 기분이 좋아져

 

상자 하단에는 이런 해시태그가ㅋㅋㅋ
기대를 잔뜩 안고 살펴보았어요:)

 

 

 

 

상자 뒷면에는 재료와 하는 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어요.

 

 

 

 

상자 안에는 보석 십자수 도안이 있는 판과
그 뒤편에는 보석들과 기호 종이가 있어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보석십자수 준비물이에요!

보석을 담을 판과 여분 지퍼백, 보석십자수 펜, 고체 풀,

액자로 할 때 필요한 부품 등이 있어요!

 

 

 

색깔 별 보석들인데 꽤 많아요!!
많이 필요한 색은 2 봉지씩 있어요.
근데 하다 보니 불량도 꽤 있는데
넉넉히 들어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ㅋㅋ

저 되게 아껴 쓰다가 엄청 남았어요ㅎㅎ

 

 

 

저는 밑에 부분부터 했어요.
저 비닐을 떼면 양면테이프 붙여놓은 거처럼
되어 있어서 저기 기호에 맞는 보석들을
붙여주면 돼요!

 

 

 

 

기호를 확인하고 저 트레이에 보석을 부어줍니다.

 

 

 

펜으로 고체 풀을 꾹 누르면
펜 안으로 고체풀이 채워져요.
그리고 펜으로 보석을 붙여주면 됩니다~

 

 

첫날 신나게 하다 보니 저만큼 했어요ㅋㅋㅋ

 

 

 며칠 저하니까 좀 더 했는데
워낙 도안이 알록달록 이뻐서 차이가 날까 했는데
확실히 보석 붙인 부분이 이쁘더라고요ㅋㅋㅋ

 

 

 

 

 

 

 

 

 

 

 

짜잔!!!!
완성했어요~~~
저는 집중력이 좋은 편이 아니라
꽤 오래걸렸어욬ㅋㅋㅋㅋ

그래도 완성하니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요!!!
디즈니 덕후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제 인어공주 컬렉션에 추가되었어요♡
너무 이쁘죠?!

저렇게 놓으니 완전 뿌듯♡♡

집콕 생활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시간도 잘 가고 완성 후 정말 기분 좋습니다ㅋㅋㅋ

디즈니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안들도 많이 있어서
선택 폭도 넓답니다😊😊

 

 

보석십자수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링크를 이용해주세요!

 

https://coupa.ng/bQKyDw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