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폰이 아이폰 8인데 3년 정도 쓴 거 같아요ㅜ

3년 정도 쓰니까 핸드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더라고요

어떤 걸로 바꿀까 고민하다가

아이폰 말고 갤럭시 시리즈도 써보고 싶어서

갤럭시 S20 플러스로 알아보았어요!

핸드폰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지인이 용인에 있는 휴대폰 매장을

추천해줘서 바로 다녀왔어요 :)

 

 

 

일반적으로 휴대폰 대리점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갔어요!

 

그리고 친구들 중에서도 핸드폰 관련 일하는 

친구들이 있어 많이 알아보았거든요.

 

여기서 말한 조건에 대해 이야기하니

좋은 조건인 거 같다고 하여 

여기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매장도 꽤 크고 핸드폰 종류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핸드폰 관련 용품들도 여러 가지 있었어요.

 

최신 핸드폰이면 좋겠지만 저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핸드폰이면 충분해서

갤럭시 S20 플러스 BTS에디션을 골랐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BTS에디션이더라고요~

흰색만 쓰다가 보라색 핸드폰을 보는데 

색다르고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갤럭시 S20플러스  BTS에디션

 

BTS에디션이라 아미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여자 친구도 방탄소년단 좋아해서 보여주니

이쁘다고 이리저리 구경하더라고요^^

 

 

갤럭시 S20플러스에요~!

색감 이쁘지 않나요??

워낙 핸드폰들이 잘 나와서 완전 최신은 아니어도

마음에 들어요 ㅎㅎ

 

사진도 잘 나오고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대만족 중이랍니다!

 

저처럼 비싼 핸드폰은 부담되고 

쓰는데 불편함 없고 괜찮은 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상담해주신 분은 김형욱 점장님이셨는데

스마트폰이랑 요금제에 대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제가 잘 모르기도 하고 여러 가지 따지는 게 많아서

많이 물어보았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갤럭시 S20플러스 BTS에디션이 인기가 많아서

기기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던데

여러 군데 알아보시더니 결국 구해주셨어요ㅜㅜ

 

여러군데 알아보고 돌아다니면서 

제일 만족스러운 곳인 거 같아요~

 

다음에 가족 핸드폰 바꿀 때 

또 여기서 바꾸려고요!

 

휴대폰 구매하면 화장지와

샤프란 선물세트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점장님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제가 블로그에 올려준다고 명함 받아서

바로 사진 찍어뒀어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든 게 조심스러운데
마스크도 잘 착용해주시고 매장에 손소독제도
있어서 안심하고 잘 상담받고 왔답니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352

1층 셀모바일

전화번호

010-4479-5511

 

제가 블로그 써드린다고 약속 드렸으니까

블로그보고 연락했다고 하시면 더 잘 해주실꺼예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