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들어 코로나 확산이

더욱 심해지면서

확진자도 100명 이상 꾸준히 발생되고

있습니다ㅜㅜ

 

정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실시하면서 음식점과 술집은 9시 이후 

문을 닫아야 하고요.

카페는 포장과 배달만 가능한 상황인데요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배달음식을

자주 이용하고 있고

배달업계는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저는 자동차 배민 커넥트로 투잡을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코로나와 장마로 배달이 많아지고

프로모션도 많이 하고 있어서

수익이 좋아졌습니다

 

 

8/19~8/25까지 정산내역을 보면

일주일에 30만 원을 넘겼네요

 

그동안은 20시간을 채워도 30만원을

넘긴 적이 없었는데

AI프로모션이 있어서 30만 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배민 라이더스에서 시행 중인

AI배차가 있는데요

AI배차는 배민 라이더스+커넥트의 

현재 위치와 이동경로에 맞춰서

자동으로 배차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시행 초기인 만큼

많은 이용을 권장하며

프로모션 진행 중이에요

 

AI배차 한건당 1000~1500원

추가금액을 지급해주고

프로모션 기간에는

두배의 금액을 줄 때도 있어서

꽤 짭짤하답니다~

 

원하지 않는 지역에 배차될 경우에는

거절도 가능하지만

너무 많이 거절하게 되면

배차를 많이 주지 않으니

잘 고민해보시고 거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프로모션 내용은 매주 바뀌지만

저는 일주일에 AI배차(B마트 제외)로

20건 이상 달성해서 +7만 원을 

받았답니다 ㅎㅎ

그래서 30만 원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일주 일자리 프로모션도 있지만

날씨나 환경에 따라서

하루 단위로도 자주 프로모션이

있어서 기분 좋게 일할수 있어요!

 

배달이라는 게 힘들게 느껴지고 

대우받지 못한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친절하게 인사해주시는 손님들을

만나면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엄청 더운 날에는 

손님이 음식 받으시면서 아이스크림을

챙겨주신 적도 있어요 ㅎㅎ

 

배민 커넥트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 부탁드릴게요!

www.baeminriders.kr/connect/

 

배민커넥트 시작하기

하고 싶은 일이 생길 때, 한두 시간 가볍게

www.baeminriders.kr

추천 코드:BC101600

 

투잡에 자동차로도 일주일에 20~30만 원의

수익을 낼 수 있어서 투잡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배달을 주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20~50만 원의 수입을 올리시기도 하는데요하는데요

 

최근 코로나로 배달 주문이 더욱 많아지고 있지만 위험성 때문인 지배 달 하시는 분들은 부족하다고 하네요

 

 

올해 코로나 19와 장마, 태풀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지시고 지치셨을 텐데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투잡으로 배민 커넥트

하시는 분들도 힘내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