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리뷰를 가져왔어요!

요즘 로제 떡볶이가 가끔 당길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저녁으로 

로제 떡볶이를 배달해서 먹었어요!

 

원래 먹어보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배민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주문 취소당했어요..........

주문 취소당한 거 처음이라 당황.....

 

하지만 로제 떡볶이는 포기할 수 없으니 

다른 곳을 찾았어요!

 

바로 떡 참이에요~

떡 참은 떡볶이랑 치킨이 유명하죠.

저희는 떡참 십정점에서 주문했어요.

 

저번부터 궁금했는데 오늘 주문했답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서

로제 떡볶이+치킨+치즈 이렇게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배달 예상 시간이 40분이었는데

40분보다 빨리 왔어요~

 

쿨피스까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양념 소스는 안 들어 있는 줄 알고 

하나 추가했더니 

기본 소스까지 2개 왔어요 ㅋㅋㅋ

 

그래서 1인 1 소스 했어요~

떡볶이에 이렇게 귀여운 처방전이 있어요ㅋㅋㅋ

맛있게 먹는 다양한 방법들도 제시되어 있답니다!

 

떡은 누들 밀떡으로 주문했어요!

누들 밀떡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떡뿐만 아니라 메추리알, 베이컨 등도 있었어요.

 

맛은 남자 친구 말로는 스파게티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로제 스파게티 얘기하는 거 같은데

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 그 말 들으니 정말 그런 느낌ㅋㅋㅋ

 

로제 떡볶이는 체인점마다 맛이 다른데

떡 참은 신전, 배 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로제 떡볶이였어요.

 

그래도 꾸덕함은 만족!

 

그리고 같이 온 치킨은

양은 엄청 많지는 않은데 떡볶이랑 같이

둘이서 먹기 적당했어요!

 

튀김도 바삭하니 괜찮더라고요~

소스도 찍어먹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떡 참 크림떡볶이 신메뉴 전에 먹었을 때도

맛있었는데 로제 떡볶이도 괜찮네요!

 

치킨과의 조합도 좋고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