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양양으로 남자 친구랑 당일여행을 다녀왔어요~

양양은 처음 가봤는데 강릉, 속초와는 또 다르더라고요?!

 

서핑하는 곳이 그렇게 핫하다는..ㅋㅋㅋ

구경하고 밥을 먹으러 가야 하는데

양양 맛집이 어디가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바로 '놀자 대게'라는 대게 맛집이랍니다.

낙산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어요!

양양 맛집 대게 맛집인 놀자 대게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 보면서도 먹을 수 있더라고요~

 

테라스 자리도 있고 

내부에도 자리 많이 있어요~

 

저희는 바다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근데 음식 나오고 후부터는

바다를 본 적이 없다는.......ㅋㅋㅋㅋㅋ

대게 보느라 바빠욬ㅋㅋㅋㅋ

저희는 커플 대게 세트를 먹었어요!

가족들과 오면 놀자 대게 세트도 좋을 거 같아요~

옆쪽에 이렇게 아이스박스가 있는데

더 휴양지 같지 않나요??

그리고 슬러시도 자유롭게 

갖다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입가심으로 나갈 때 먹었어요ㅎㅎ

 

주문을 하자 이렇게 나왔는데 정말 푸짐해요!!

메뉴판에 적혀 있는 구성 말고도 

더 많이 나오더라고요

 

닭강정, 묵사발, 전복회, 새우구이, 회, 새우튀김, 감자튀김까지

다양함 뿐만 아니라 맛도 있었어요.

정말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

어쩜 맛있는 것만 나오는지.....!

그리고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새우구이!

새우가 진짜 컸어요!!!

그리고 저 소스도 맛있었어요~

크기가 커서 두 개씩 먹어도

만족 만족~~

그리고 파인애플 주스!

네이버 예약을 하면 주는 거라는데

저는 그냥 팩 주스 같은 그런 건 줄 알았더니

정말 리얼 파인애플 주슼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자마자 오빠가 왜 그렇게 

예약을 해야 한다 했는지 이해가 갔다는!!

 

파인애플 주스도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가시는 분들 꼭 네이버 예약하세요!

파인애플 잔도 이렇게 귀여워요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대게!!!!!

저 진자 대게 오랜만에 봤어욬ㅋㅋㅋㅋㅋ

먹기 좋게 손질해서 나와요!

이렇게 살도 많이 있어요~

한 입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고 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그리고 게딱지 비벼먹으라고 나온

밥이에요~

 

이렇게 내장을 넣어주면은!!!

게딱지 비빔밥 완성!!!!

하 그렇게 맛있어요.

고소하고 비리지도 않고 

대박이에요 진짜

그리고 마지막 해물라면까지.....!

와 양 진짜 많아요 

저희 결국 해물라면 끝까지 다 못 먹고

거의 맛만 봤어요ㅠㅠㅠㅠㅠ

 

근데 저 라면도 진짜 맛있었어요.

해물라면, 홍게 라면 먹어봤었는데 

싱겁고 좀 비리고 별로였는데

맛있어욬ㅋㅋㅋㅋ

 

너구리 맛이 났는데 면은 너구리가 아니에요 

뭔들 어때요 맛있으면 됐죠!!!

 

한 끼에 18만원은 비싸지만

그래도 일 년에 한두 번 정도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양양 맛집, 낙산해수욕장 맛집, 대게 맛집

놀자 대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