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다녀온 지 좀 됐는데

그때 갔던 호텔이 너무 좋았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바로 '더 스테이 송도' 에요

저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들을 좋아해요

깔끔해서 더욱 좋아하는데

 

보니까 더 스테이 송도가 

생긴 지 얼마 안 되고 너무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더 스테이 송도로 

예약하고 갔어요.

 

송도에 다른 뷰좋고 유명한 

호텔들이 많지만 가성비는 잘 모르겠는데

 

여기는 정말 가성비 좋은 곳이었어요.

 

 

위치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 있어서

굳이 차 없이 지하철을 타고 갈 수 있어

뚜벅이도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외관은 찍지 못했는데

한라 웨스턴 파크 건물에 있어요.

 

예매할 때 방을 선택할 수 있고

층수와 어떤 뷰를 할 건지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높은 곳이 더 좋을 거 같아 

13층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리고 인천대교 뷰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더스테이 송도가 좋은 점이

따로 로비에서 기다리고 체크인하고 

안 그래도 돼서 좋더라고요.

 

미리 문자로 비밀번호를 다 알려주세요!

 

주차하고 딱 들어갔을 때 모습이에요!

깔끔한 원룸 오피스텔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우와~ 너무 깔끔해!!!

하며 정말 좋아했어요 ㅎㅎ

이렇게 작은 주방도 있어 요리도 할 수 있어요

수세미도 일회용 수세미라 깔끔~

방 내부 모습이에요!

더블침대 하나와 창가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침대 청결 상태 아주 좋았고 

침구도 호텔 침구라 편했어요.

그리고 저는 여기 이 자리!

너무 좋더라고요~

 

앉아서 밤에 야경 보며 맛있는 거 

먹을 생각에 신이 났어요 ㅋㅋ

이렇게 분위기 있죠??
멀티탭도 있어서 

콘센트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화장대예요~

화장대 은근 필요한데 

아침에 앉아서 잘 썼어요~

 

그리고 밑에 콘센트가 있어서 

머리 할 때도 편리했어요

여기 보니까 정말 오피스텔 같죠?

티브이는 크진 않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커피머신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먹을 것을 사 와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정말 있을 거 다 있는

식기도구!!!

상태도 깨끗하고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ㅋㅋㅋ

낮에 보이는 뷰에요~

꽤 고층이다 보니 시원하게 잘 보였어요

가만히 앉아서 보기만 해도 속이 탁 트이는 느낌~

그리고 밤에 보이는 야경!

진짜 너무 예뻐요 ㅠㅠㅠ

사실 불 켜고 먹으면서는 잘 안 보였는데

자려고 불 끄니까 진짜......

실제로 보는 게 더 이뻤어요!

이런 느낌인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한참을 바라보고 잤는데

여기는 제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다음에 또 가기로 했을 정도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