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

 

 

 

 

제가 자동차보험 만기날짜가 다가오면서

만기가 얼마 안남았다는 우편물도 날라오고

문자로 자동차보험 가입권유도 많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인터넷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찾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삼성화재, DB손해보험, 현대해상 등

다이렉트보험 가입 사이트에 접속해서

하나씩 확인하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한번에 비교해주는 사이트를 찾았어요ㅎㅎ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예요!

 

 

 

 

e-insmarket.or.kr/intro.knia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자동차보험 뿐만 아니라 이렇게

실손의료보험, 여행자보험 등

여러 보험들도 보이네요!

 

여기서 맨 왼쪽에 있는 자동차보험을

클릭하시고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를

클릭해주세요!

 

 

 

 

 

정보동의는 전체동의 체크해주셔야 되고요~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시고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갱신계약인지 신규계약인지 확인해주세요~

저는 갱신계약이고 본인인증을 했기때문에

이전에 가입했던 보험사와

자동차번호 차명, 만기일자등이 

자동으로 생성되네요!

보험료계산 조회하시를 눌러주세요~

 

 

 

 

 

보험가입정보를 보시면

현재 가입정보를 확인하실수 있고

새로 가입하실 자동차 보험에 대한 옵션을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자차를 빼고 조회해보려고요ㅎㅎ

 

 

설정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이렇게 특약에 대한 정보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블랙박스가 있으시면 블랙박스 할인을 눌러주시고

T-map을 통해서 안전운전 할인도 되고 그렇네요!

 

 

특약에 대한 정보도 설정하셨다면

다음으로 넘어갈게요!

 

그러면 이렇게 보험사별로

예상 납입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보험사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화면상에는 6개 보험사밖에 안보이지만

실제로는 12개 보험사가 조회되었어요!

 

이렇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다모아'를 통해 보험료를 비교해보니까

시간이 훨씬 절약되고

한눈에 보기 편해서 좋네요!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너무 늦게 알아버린것 같아서

아쉽지만 다음에 보험료 비교할때 또 이용해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