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 근처에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성신여대 맛집을 찾다가
친구가 추천해 준 초밥맛집을 찾았어요.
바로 선우 초밥 인데요!

가보니까 정말 괜찮더라구요ㅎㅎ
선우초밥은 주차장이 뒤 쪽에 있어요~

차가져가도 힘들지 않게 주차했어요^^
내부는 좁은편인데 룸식도 있어서
룸으로 자리를 내주셨어요.

메뉴판이에요!
초밥메뉴가 많죠~

 

 

저희는 생선회 중, 연어초밥, 알내장탕
이렇게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죽이 나왔어요!
간도 딱 맞고 싹싹 긁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간장새우!!
저 간장 새우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여기서도 제가 거의 다 먹었다는..ㅋㅋㅋ

 

 

 그리고 다른 밑반찬들이 나와요.
모두 맛도 있고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신기한게 생야채를 주더라구요.
이렇게 생야채 주는 곳은 첨이라...
그래도 쌈장 찍어서 잘 먹었어요ㅎㅎ

 

 

 생선구이도 살도 꽤 있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튀김!!
튀김 종류는 단호박튀김, 애호박튀김, 새우튀김
이렇게 나왔어요.

 

 

모듬 회가 나왔어요!
초밥집인데도 회 맛있더라구요!
적어보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있어 괜찮았어요ㅎㅎ

 

 

 

 

 

 

 그리고 제 친구가 노래를 부르고 부르던 알탕!!
8000원에 푸짐한 알탕을 먹을 수 있어요😆

국물이 정말 대박이였어요...
정말 계속 먹다가 국물이 부족해서
국물만 더 주실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거의 새 알탕을 만들어다 주셨어요ㅋㅋㅋ
정말 감동..❤

 그리고 연어초밥!
이렇게 반반 다르게 나오는데
진짜 대박....

연어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넘 맛있어서 제가 젤 많이 먹었어요..ㅋ

 먹다보니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모듬초밥!
저기 참치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정말 어느 하나 맛없지 않네요👍👍
성신여대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