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신 신도시 맛집-도비네 꽃도리탕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산에 아울렛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경 다녀왔어요~

그리고 다산신도시도 다녀왔는데
아직 신도시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가게들도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꽤 가게들이 있어
밥을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에 둘러봤어요.

다산신도시에 도비네 꽃도리탕이라는 가게가 있더라고요.
이 날 얼큰한 찌개에 밥이 당겼던 날이라
딱이더라고요!!

가게는 큰 편이고
밖에 테라스 같은 곳도 자리가 있었어요.

비닐 다 되어 있고 난로도 있어
춥지는 않더라고요~

저희는 사람과 최대한 떨어진
구석 자리......ㅋㅋㅋ

메뉴판이에요!!
대표 메뉴 닭볶음탕 종류 세 가지가 있어요~
전 김치찜이 너무 먹고 싶었어서
묵은지 닭볶음탕 주문했어요!

총 묵은지 닭볶음탕 반마리, 공깃밥 2개,
음료수 2개 주문했어요.

방송에서도 나오고
하루 80마리 한정수량 판매라고 쓰여있어요.

왠지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
sns 이벤트도 있는데
저걸 늦게 봐서...ㅠㅠ
밥을 이미 두 개를 시켰어요.

여러분은 꼭 드셔 보세요ㅎㅎ

홀인데 저기보다 자리가
더 많이 있고 넓게 있어요.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이 문구를 봤는데
고기 먹을 때 보니 구운 자국이 있더라고요~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시국이 시국인 만큼
거리두기도 잘 되어있고 테이블마다
소독제도 있었어요!

짜잔~ 묵은지 닭볶음탕이에요!!
저 옆에 음료수 뚱 캔인데
진짜 냄비도 크고 묵은지도 엄청 커요ㅋㅋㅋ

양 많아서 놀랐어요!!

그리고 밥과 반찬들이 나왔는데
밥은 고봉밥처럼 보이지만
밥그릇이 작다는 거.....
그 점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아요👍

그리고 반찬들 중 저 어묵 반찬!!!!
도대체 뭐죠 엄청 맛있어요.
이상하게 아는 맛인데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밥도둑이에요 아주

따로 사가고 싶다고 오빠한테
계속 이야기했어요ㅎㅎㅎㅎ

안에 감자, 무 등 야채들도 큼지막하게 있고
고기 크기도 꽤 커요!!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묵은지는 좀 신맛이잖아요?
그래서 고기도 그러려나 했더니
또 그렇지는 않아요!!!!!

국물도 계속 약불에 끓이다 보니
와 더 진한 맛이 올라와요ㅋㅋㅋㅋㅋ

국물 최고👍👍
여기는 닭볶음탕 먹고 싶을 때
또 오기로 했답니다♡

 

다산신도시 맛집인 도비네 꽃도리탕

꼭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