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사 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안녕하세요:)
하남에 다녀왔을 때 먹은 갈비찜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9시까지 영업이라 급하게 가서
외관을 못 찍었어요ㅋㅋㅋ

갈비찜 체인점인 '짚신 매운 갈비찜'을 다녀왔어요.
미사 강변점이었어요.

 



주차는 건물에 해도 돼서 편했답니다.

돼지갈비찜 2인과 당면 사리 그리고 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돼지갈비찜 하면 당면 사리와 주먹밥이죠!!!

 

매운 양념과 주먹밥을 국룰 아닌가요 ㅎㅎㅎ

 

 

밑반찬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와요~
저 콩나물은 이따 갈비찜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쌈무랑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주먹밥이 먼저 나왔는데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많고
소스도 넉넉히 뿌려져 있어 맛있더라고요!

예전에 다른 음식점에서 주먹밥에
재료랑 소스가 찔끔씩 들어있는
주먹밥을 먹은 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 별로 였거든요..

여긴 근데 갈비찜과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추가한 당면 사리!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당면 사리예요.
오빠는 잘 안 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어요ㅎ

갈비찜이 나왔어요!!
맵기 단계 중간 정도 한 거 같은데도
안 매웠어요ㅠㅠ

매운 거 잘 안 먹는 오빠도 안 맵다고 하더라고요

 

고기뿐만 아니라 떡, 야채들도 있어서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당면과 콩나물도 넣어줍니다!!
먹다 보면 국물이 졸여지면 더 맛있어요!!

고기들도 잘 발라지고 양도 적지 않아요.
그리고 주먹밥 양념에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한 끼 식사 맛있게 하고 왔어요~

배고팠는데 저렇게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갈비찜은 무난하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다음엔 볶음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의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