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인천 맛집 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
어제 동인천 근처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저녁 메뉴를 고르던 중
저번에 롤링파스타를 본 기억이 있어서
저녁 메뉴는 파스타로 결정!!

신포시장 옆 로데오에 위치해 있는데
여긴 올 때마다 주차가 말썽이네요ㅠㅠ

거의 공영주차장에 하는 편이에요.
식당에 주차가 되지 않아
차 가져 가시는 분들은
주차가 불편하실 거예요~

주차를 얼른 하고 나서 롤링파스타로 갔어요.
손님이 꽤 있는 듯해서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거리두기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안쪽 자리라 너무 좋았어요♡

자리 안내를 받고 메뉴를 골랐어요.

메뉴가 꽤 다양해요!
그리고 가격이 정말 저렴ㅎㅎ

레스토랑 가거나 브런치카페 가면
기본 만 오천 원... 이잖아요...?

거기에 비교하면 너무 좋더라고요~

세트메뉴 중 추천 메뉴를 시켰어요.
모히또 대신 다른 음료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안된다 하시더라고요ㅠㅠ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물, 포크, 피클, 냅킨 모두 셀프바에 있어요~

간장 우삼겹 파스타인데
저희 입맛에 딱이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남자 친구도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고추가 들어있는데 맵지 않고
같이 곁들여 먹어도 괜찮았어요😊

다음 음식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예요.
거의 해물 크림 파스타를 먹는데
예전에 건대 롤링파스타에서 먹은 게
맛이 별로...
근데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는 맛있더라고요ㅋㅋㅋ
고기도 파스타랑 잘 어울리고
고기 파인 저희 커플에게 딱이었어요💕

 

쉬림프 베이컨 피자예요!
딱 보기엔 그냥 그래 보였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모히또까지~
모히또는 허브향이 싫어서
허브를 빼니까 라임 에이드 같고 좋았어요!

세트메뉴라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포함된 구성 메뉴들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특히 가성비 최고네요👍👍

동인천 데이트하시는 분들
롤링파스타 추천합니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