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안녕하세요😊
10월에 제가 소개 해준
친구 커플이 결혼을 했어요~

친구가 부케를 받아달라고 이야기를 해서
부케를 받았답니다:)

처음 받아보는 부케라 은근 걱정이 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제 나름 상상으로는
부케가 예쁘게 날라오고
한 번에 탁 잡는 제 모습이였는데

첫번째 시도 실패....ㅋㅋㅋㅋㅋ
제 옆에 단체 사진때매 서계시던
다른 분에게 날라갔어요ㅋㅋㅋ

다 같이 한바탕 웃고 조준을 다시 한 뒤
두번째 시도 성공!!!

가볍게 탁 받기 보다는
피구공 받듯이 퍽 받았지만

기분 좋았어요ㅎㅎㅎㅎ
좋은 경험이 된 거 같아요😊😊

부케를 받으면 이쁘게 말려서
100일 뒤에 신부에게 다시
선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쁘게 선물하고 싶어
열심히 말리는 법을 찾아봤어요.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제가 받은 부케는 주황빛 카라와
장미가 조화로운 부케에요!

카라 색이 너무 예뻤어요~
찾아보니 부케를 다 해체시켜서
하나하나 거꾸로 매달아 놓아서
말리면 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옷걸이에
하나씩 널어놓았어요!!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근데 카라꽃은 저렇게 말리면
정말 안이쁘게 마른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까맣고 삐쩍 마른다는..
이쁘게 말려주고 싶은 마음에
찾은 방법이 바로
'실리카겔'이에요!

방부제인데 드라이 플라워용이 있어
그걸로 바로 주문운 했어요.

따로 사진은 없는데 설명을 하자면
큰 김치통같은 곳에
꽃이 잠기게 부어주면 되요!

그리고 꽃 안에도 채워줘야
꽃이 예쁘게 마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1달 정도 말렸더니
정말 색 그대로 이쁘게 말랐어요!

담을 유리상자도 사서
다시 부케모습으로 만들었더니
제가 만들었지만
대만족🥰🥰🥰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이렇게 완성이 됐어요!!

전 청첩장도 넣으려고 큰 직사각모양을
구매했는데 다른 이쁜 통도 많았어요.

확실히 꽃잎도 실리카겔에 넣어둔게
훨씬 이쁘답니다~~

 

부케 말리기 선물- 부케 말리는법

 

 

 

 

 그리고 하이라이트
불끄고 조명을 켜주면~
더더더 이쁜 말린부케 선물이
완성 됐어요!!!!

할땐 솔직히 조금 귀찮기도 하고
첨 해보는거라 어렵기도 했는데

막상 완성하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혹시 부케말리는 분들은
실리카겔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