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 베이커리 카페 추천-  우즈(WOO'Z)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오랜만에 하남 카페를 다녀왔어요!

원래 저희는 드라이브 가면서 이쁜 카페
돌아다니는 데이트를 많이 했는데

카페에서 먹는 것이 안되기도하고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ㅠㅠ

근데 블로그도 쓰고 해야 할 일도 있어
하남에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예요~

카페 '우즈'라는 곳인데
하남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카페 가면서 우선시하는 건
콘센트가 많이 있어야 하고
한적해야 하고
주차공간도 있어야 했어요.

근데 이 모든 걸 충족시켜 주더라고요ㅎㅎ

하남에 이런카페가 있을줄이야!

보다시피 이 건물이 모두 카페예요!
베이커리 카페라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좋은 주차공간!!!
이렇게만 봐도 넓지 않나요??

근데 제가 찍은 뒤쪽으로도 공간이 더 있어요ㅎㅎ

 

그럼 하남 베이커리 카페 우즈에 들어가볼게요!

음료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남양주 이런데 보다는
훨씬 낫다는 점!!!

그리고 빵이 정말 많아요.
정말 정말ㅋㅋㅋㅋㅋ

제가 베이커리 카페 여러 군데 가봤는데
여기가 젤 길게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요즘 베이커리 카페가 좀 그런 게
빵이 모두 밖에 진열되어 있어서
찝찝하더라고요.

이날도 당연히 그렇겠지 하고 왔는데
거의 빵들이 봉지에 개별 포장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음료만 주문했답니다😊

빵뿐만 아니라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음료도 아이들을 위한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브런치카페 기도 해서
이렇게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요!

카페가 무척 커서 승강기가 있더라고요ㅋㅋ
보니까 지하주차장도 있었어요!!

이런 카페에 지하주차장 있는 건 첨 봤다는...하남카페 클라스..

먼저 1층을 보면은
카운터랑 빵들이 넓게 있다 보니
자리가 엄청 많지 않아요.

그래도 꽤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2층!
단체석도 있고 창가 자리도 있고
소파 자리도 있어 좋은 자리를 신중히 골랐어요~

저희는 콘센트 있는 소파 자리를 골랐답니다:)

그리고 4층!!
(3층은 안 열려 있었어요ㅠㅠ)
4층은 갤러리 느낌의 카페 공간이었어요.

더 한적하고 이쁜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ㅎㅎ

 

정말 넓은 공간에 작품도 있고
그리고 채광이 정말 좋아요!!

햇빛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너무 이쁘게 들어와서
여긴 햇빛이 최고다... 하며 계속 감탄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이 창가 자리!
이 창가 자리도 너무 앉고 싶었는데
오랜 시간 노트북을 하기엔 불편해 보였어요.

그리고 4층은 좀 춥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구경하고 2층으로 내려갔어요~

아메리카노와 자두 스무디를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왠지 여기 하남올때

자주 데이트하러 올 거 같아요😁😁

 

하남에는 스타필드도 자주가는데

여기도 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하남 베이커리 카페 우즈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