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곱창전골 하면 유명한
'함지박 소곱창전골'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동암역에 있었는데
구월동에도 생겼어요ㅎㅎ

곱창집 옆에 4대 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는 곱창전골 전문집답게
이렇게 곱창전골만 있어요.

저희는 둘이 간 거라 소자를 시켰어요.

기다리는 사이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는데
진짜 여기 밥 꼭 있어야 해...
밑반찬도 너무너무 맛있다는..♡

간단하지만 푸짐해요!!
밥은 안 먹으려 했는데 이 반찬에 밥이 꼭
있어야겠더라고요ㅋㅋㅋ
당장 시켰습니다ㅎㅎ

밑반찬과 밥을 먹고 있으면
짜란~~ 곱창전골이 나와요

2인분 맞아요.. 이렇게 쌓여서 나와요..
야채도 많고 고기도 많아요!!!!!!
양 정말 많습니다ㅋㅋㅋ

저 위에 있는 건 차돌박이 같아요!!
곱창전골과 아주 잘 어우러진답니다:)

사장님께서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주세요~
다 끓이고 야채 숨이 좀 죽었는데도
양 정말 많지 않나요???

차돌도 큼직하게 들어 있어 아쉽지 않아요ㅎㅎ
밥이랑 먹으면 진심 개꿀맛👍👍

곱창전골에 곱창이 빠질 수 업죠!!
곱창에 곱도 가득가득해요😆😆

곱창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먹는데 계속 나와서
'와.. 왜 계속 나오지...?' 했다는...

그리고 안에 떡이 들어있는데 그냥 쌀떡 같지요?
그냥 떡국 떡 맞는데 맛있어요ㅋㅋㅋ

떡 먼저 먹어야 더 쫄깃하다는 사장님 말씀에
냉큼 입에 넣었는데 진짜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제가 떡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이렇게 먹다 보니 와.. 배 엄청 불러요.
사실 저희 라면사리 먹고 싶은데
항상 먹어보고 중간에 시키라 하셔서
먹어보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늘 라면사리는 못 먹었어요....ㅋㅋㅋㅋ그 정도로 양 정말 최고!

담엔 셋이 가서 라면사리도
먹자고 다짐했답니다ㅋㅋ

간단 평가: 맛있고 양 많고 그야말로 가성비 최고!


구월동 함지박소곱창 주소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