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가본 갈비찜 집이 있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건대에 있는 건대맛집 소신이쏘 라는 곳이에요.

친구의 적극적으로 추천해 준 곳인데

마침 이날 건대에 가게 돼서 바로 가봤어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좀 만 가시면

공원 바로 앞에 있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위치

 

 

건대맛집 - 소신이쏘

 

족발집 2층에 있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내부 홀 모습인데 오른편에 나가시면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안에도 자리가 많아서 안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 설명과 가게 설명이 있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딱 봐도 소갈비찜 전문점인걸 알 수 있죠?
저기 맨 위에 빛 반사된 것은
매운 소갈비찜이라고 적혀 있는 거예요~

 

 

그리고 정말 여기 센스 있는 게

 

건대맛집 - 소신이쏘

거의 자리마다 쓸 수 있도록 충전기 있어요!!!!

 

이거 정말 저는 보고 와... 정말 좋다 생각했어요.

음식점 가서 핸드폰 맡기기도 좀 불안하고 눈치 보이고

그러지 않나요??

 

근데 핸드폰 종류마다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두 번째 센스 또 있어요.

매운 음식을 먹은 뒤 상큼 달콤하게 입가심을

할 수 있는 막대사탕이 수저통에 함께 들어 있답니다 ♡

 

건대맛집 - 소신이쏘

여러 음식점 가봤지만 이런 센스 첨이에요.

가봤자 박하사탕이나 쪼그마한

별로 맛없는 사탕 다들 아시죠?

그런 것들 뿐인데 여긴 츄팝춥스로 감동입니다~

 

 

자 이제 주문을  해야죠~

남자 친구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맵기 단계를

너무 맵게는 안 하고 싶고 그렇다고

매운 갈비찜인데 매웠으면 좋겠고...ㅋㅋㅋ

 

그래서 중자를 시키려 했는데

중자가 불닭볶음면 맵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건 매울 거 같아 크림 소갈비 약으로 시켰어요 ㅎㅎ

 

그리고 매운 음식엔 주먹밥이죠!!

주먹밥도 하나 추가했어요~

 

또 제가 당면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당면도 하나 추가하려 했더니

당면과 떡은 추가 비용이 없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먼저 주먹밥이 나왔어요.

주먹밥도 어쩜 이리 예쁘게 나오는지...!

단무지, 김치, 멸치볶음, 마요네즈

이렇게 들어있어요.

 

셀프로 조물조물 만들어주면

 

건대맛집 - 소신이쏘

이렇게 맛있는 주먹밥이 완성됩니다!

딱 봐도 재료가 듬뿍듬뿍

있는 들어있는 게 보이죠?

 

열심히 주먹밥을 만들고 있다 보니

갈비찜이 나왔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딱 봐도 매운 크림 갈비찜이에요 ㅋㅋㅋㅋ

맵기만 하지 않고

정말 크림의 그 부드러움이 있어요.

저도 첨 먹어보는 맛인데

엄청 맛있어요!!!

 

제가 매운맛에 치즈 넣고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해서

매운 크림이라... 맛있을까... 했는데

결과는 대. 만. 족.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으로 쭉쭉 들어가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살이 진짜 연해요. 엄청 부드러워요.

돼지갈비는 중간중간 뼈 있고

질기고 그래서 싫은데

뼈도 한 번에 다 발라지고

몇 번 씹으면 없어요...........

남자 친구도 먹으면서

뼈 안 발라도 돼서 너무 좋다고 ㅋㅋㅋㅋ

 

건대맛집 - 소신이쏘
건대맛집 - 소신이쏘

이렇게 떡사리와 당면 사리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건대맛집 - 소신이쏘

맛있게 먹고 계산 다하는데

계산대에 사탕 바구니가 있더라고요~

 

사탕을 보고 있으니까 얼마든지

가져다가 드셔도 된다는....☆

그리고 쿠폰까지 야무지게 챙겨주시고

쏘 스위트입니다ㅎㅎ

 

밥 먹으면서 느낀 게 정말 친절하세요!!

저는 정말 친절도 무척 중요하게 생각해요

아무리 맛있어도 친절하지 않으면 가기 싫은데

여긴 정말 친절 그 자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맛도 있고 친절하고 밥 먹는 내내 행복하네요~~~~

 

한 줄 정리: 맛도 있고 친절하시고

소소한 센스까지 모두 있어요.

내 돈 내산 하기 잘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