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창 좋아하세요??

저희는 대창 무척 좋아해서
맛있는 거 먹고 싶은 날 대창 먹으러
갈 때도 많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배곧에서
대창을 먹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어떤 곱창집을 갈까 찾다가
이탄 집이 있더라고요!

폭풍 검색하며 뭐 먹는 곳인지 보니까
소고기 전문점이었어요.

대창도 있고 메뉴도 다양해 보여서
들어가 봤답니다~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판을 보니까
메뉴가 무척 많더라고요.

소고기로 낼 수 있는 메뉴는
다 있는 거 같네요ㅋㅋㅋ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메뉴

무엇을 먹을까 신중히 고민하다가
먹기로 했던 대창을 고르고
염통도 또 엄청 맛있으니 고르고
밥도 먹어야 하니 양밥도 골랐답니다~~

대창 3인분, 염통 1인분, 양밥 1인분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기본 반찬도 푸짐하게
꽤 잘 나오더라고요!

전 저 오이 미역 냉국이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고기랑도 잘 어울리는
고기랑 맛있게 먹었어요.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그리고 소스류!!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소스들이에요
저 간장소스 대창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대창하고 염통이 나왔어요!!!
대창 엄청 오동통 하죠?!

근데 양이 너무 적다는...ㅠㅠㅠ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그래도 맛은 있네요ㅎㅎ
맛있게 구워서 잘 먹었어요!

무슨 양념이 염통과 대창에 되어있는데
평소 먹는 염통, 대창과 다르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그리고 양밥!
특양과 깍두기가 들어가 있는 볶음밥인데
음... 얜 그냥 그래요..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ㅠㅠ

전 대창, 염통이 더 좋았답니다ㅎㅎ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가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배곧 맛집 대창 맛집 이탄집'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