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맛집 - 쭈꾸미맛집 달마당 

 

안녕하세요~
하남에 드라이브를 다녀오면서
점심 먹을 겸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맛집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요~

매콤한 쭈꾸미 사진에 반해 선택한 곳은
바로 '달마당'이라는 하남 쭈꾸미맛집 이에요^^

매콤한 게 땡길 때 또 쭈꾸미 아니겠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위치

위치는 미사리 근처에 있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도착하면 달마당 주차장 표시가 있어
따라 들어가면 꽤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주차를 하고 옆쪽으로 바로 들어갈 수도 있고
이렇게 정문으로 들어 갈 수도 있어요.
식당이 꽤 크더라고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1층도 있는데 1층은 식사를 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올라가도록 되어있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저희가 먹은 곳은 여기에요.
좁지 않고 거리두기도 잘 되어 있어 좋았어요.
여기 말고도 다른 곳도 있었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모자란 기본 반찬은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그리고 셀프바 옆에는 아가와 함께 온 가족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더라고요.
이런 배려 너무 좋아 보였어요.

 

하남맛집 달마당 메뉴판

메뉴는 앞에 있던 정직 메뉴가 있고
그밖에 보쌈, 어린이 메뉴 등이 있어요.
쭈꾸미 정식이 제일 메인인거 같아요!!

저흰 쭈꾸미 정식 2인을 주문했답니다.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물은 생수가 아니더라고요!!
전 요런 맛있는 물을 좋아해서
만족 만족😁😁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먼저 메밀전부터 나왔어요.
맛은 특별한 것 같지는 않고
그냥 전 맛이에요ㅋㅋㅋㅋ

쭈꾸미 나오기 전에 집어먹기 좋아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그리고 샐러드!
저는 저런 참깨 드레싱 같은 소스가
뿌려진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소스가 제가 생각한 그 맛이 아니라 당황...
했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그리고 차례로 묵사발, 기본 반찬, 밥
이렇게 나왔어요.
묵사발을 새콤하니 아주 맛있어요ㅋㅋㅋ
제 입맛엔 딱 이더라고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마지막으로 쭈꾸미까지 나왔어요.
아주 빨간 게 맵고 맛있겠어요ㅋㅋㅋ
저는 이런 쭈꾸미 볶음이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이렇게 야채랑 같이 넣고 슥삭슥삭
먹으면 아주 얼마나 맛있게요???

 

하남맛집-쭈꾸미맛집 달마당

쌈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하남 맛집은 첨인데 맛있으니 너무 좋네요ㅎㅎㅎ

한 줄 평가: 간단하지만 푸짐한 식사라 너무 만족했어요.

게다가 맛도 있으니 더 좋네요ㅎㅎ

 

하남에는 스타필드도 있고,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딱인데요~

점심에 먹기에 적당한 하남맛집 달마당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