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
배곧 신도시에 있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이에요.

여기는 저희가 자주 가던 곳이라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이렇게 시원하게 문이 열려있어

   홀이 다 보이네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이렇게 가게 앞에 간단한 메뉴 설명도 있답니다~

냉삼 무한리필은 1인에 12,900원

로타리한상은 1인에 11,900원 이예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내부 홀은 이렇게 생겼는데

저희가 평일 오후 9시 이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이렇게 SNS 이벤트도 해요!

인스타,페이스북,블로그중 한곳에

음식사진과 해시태그를 올리고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저희는 항상 이거 하는데

이 날은 패스했어요 ㅋㅋㅋ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메뉴판이에요!

메뉴도 로타리 한상과

로타리 무한 이렇게 두 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로타리 무한 2인을 시켰답니다~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고기와 밑반찬이 나왔어요.

여기는 좋은 게 밑반찬이 맛있어요!!

고기는 냉동 삼겹살이 나온답니다~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이렇게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요!

전 저 파무침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남자 친구는 야채를 안 좋아해서

혼자서 다 먹었다는...ㅋㅋㅋㅋ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그리고 모자란 반찬은 이렇게

자유롭게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이렇게 고기를 맛있게 굽고

야채도 맛있게 굽고 ㅋㅋㅋㅋㅋ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배곧맛집 로타리 식당

 

맛있게 여러 야채들과 곁들여 먹으면

정말 정말 맛난답니다!!!!

 

이 맛에 고기 먹는 거죠 ㅎㅎㅎㅎㅎ

 

이렇게 한 끼 식사고 맛있게 먹었어요~~

 

배곧맛집 로타리시장은 무한리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괜찮아서

삼겹살 많이 먹고 싶은날에 자주 가고 있습니다!

 

아 참! 건물내에 주차도 가능해요!

주차장 입구는 로타리시장 입구 뒤편으로 가시면

건물 주차장이 있고

식사후에 주차권 달라고 말씀하시면

무료주차권을 주십니다!

 

<배곧맛집 로타리시장>위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