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남자 친구 직장 끝난 후 먹어야 하기 때문에 

후다닥 근처로 찾아봤어요~

 

제가 찾은 곳은 바로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이라는 식당이에요.

 

위치는 

배곧 신도시 메가박스 건물 2층에 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이렇게 식당이 있고 식당 앞에는

메뉴판이 크게 되어 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자리는 이렇게 있는데

꽤 넓더라고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자리도 있고 

따로 나뉘어 있는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두 번째 사진에 앉아서 먹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그리고 이쪽은 아이들 놀이방이에요.

 

넓지 않지만 아이들이 놀기엔 충분해 보여요.

이런 놀이방이 있어서 식당에서 뛰어다니는 아이들이 없어

너무 좋더라고요!

 

전 공공장소에서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걸

무척 좋아하지 않는 1인이기에......

 

아이들 데려 오시는 분들도 좋을 거 같아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자세한 메뉴는 테이블에 붙어 있어요.

저희는 숙성 생소고기 무한리필을 시켰어요.

 

주문을 했으면 음료수와 반찬들을 가지러 가야 해요.

 

처음에 밑반찬을 세팅해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처음부터 가져가야 해요~

 

근데 셀프바에 가보니 워낙 먹을 밑반찬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싶은 반찬만 골라서 가져왔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음료는 이렇게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떠서 먹으면 되고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밑반찬은 여기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돼요~

 

종류 정말 많지 않나요??
가본 셀프바 중에

제일 만족스러운 밑반찬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밥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저희는 이렇게 가져왔어요!

전 파채 필수거든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인데

파채 소스가 초고추장이면 참기름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ㅋ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짜잔~ 고기가 나왔어요!

 

종류별로 꽃등심, 부챗살, 토시살, 갈빗살

그리고 좋아하는 버섯까지~

 

근데 버섯 엄청 컸어요!!

고기가 작은 게 아니라 버섯이 크다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그리고 된장찌개도 나와요!

 

안에 차돌박이가 들어 있더라고요.

야채도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처음 두 조각 먼저 올렸는데

소고기는 금방 익었어요 ㅋㅋㅋ

빨리 먹을 수 있다는 최고 장점이죠!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부챗살도 버섯과 함께 노릇노릇 구워주고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등심도 맛있게 구워줍니다~~

 

여기가 고기 질이 정말 좋다 해서 온 곳이거든요

근데 먹었을 때 진짜 맛있더라고요!

 

특히 토시살!!!!!

저희 토시살 3번 먹었어요 ㅋㅋㅋㅋ

 

오빠랑 입에서 녹는다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다양한 야채에 싸 먹는 것도 빼먹을 수 없죠!!

 

전 야채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꼭 야채랑 먹어요.

 

어느 야채나 모두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리필할 때부터 부위를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갈비살과 토시살을 더 달라했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주셨어요.

 

리필 고기도 맛있더라고요!

 

 

고기 질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한 줄 정리: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고기 질이 좋고 음료 밥

모두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