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익선동 맛집 수제와플 젤라또 - 와바바

 

안녕하세요:)

주말에 데이트하러 종로에 다녀왔는데
지나가다 우연히 맛있어보이는
카페가 있어 들어가봤어요!

 

 

수제와플과 젤라또 파는 곳인가 보더라구요ㅋㅋ
저는 와플을 보고 들어가고
오빠는 젤라또를 보고 들어갔어요ㅋㅋㅋ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나봐요!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설명이 적혀있어서
보는데 와플이 넘 이쁘더라구요~
왠지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하니
맛있어보이는 느낌!!

 

 

 

메뉴판인데 전 왜 이 메뉴들을 다 못봤죠...?
홀리듯이 냉큼 찹쌀호떡와플을 시켰어요ㅋㅋㅋ

 

 

 

와플 종류도 메뉴판에 있는 거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게다가 요즘 유행하는 크로플까지....♡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밖에 너무 추워서 못 먹었어요ㅠㅠ
젤라또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작지만 깔끔했어요.
그래도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더라구요.

 

 

 짜잔 드디어 나왔어요!!!
이쁘긴 정말 이쁜 와플이네요ㅋㅋㅋ
왠지 종로 느낌도 살리고 싶어
밖에서도 찍었는데 느낌 대박❤

 

 

맛은 씨앗 호떡 맛이에요!!
맛있는데 생각보다 쫄깃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ㅠ

근데 저 꿀인가? 저건 맛있었어요ㅎㅎ
크로플은 또 어떨까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