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후기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에 있는 루지에요!

저는 강화도에서 몇번 타봤는데
무척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강화루지는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에
있다고는 하는데 갈 때마다

한 번도 못봤다는..ㅋㅋ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루지를 타기 위해 매표소에서 표를 사야해요.
무인 매표소도 있는데 닫혀있어
유인 매표소로 갔어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유인매표소로 가는 길에 편의점도 있고
밥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어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식당 영업시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참고 해 주세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매표소에서 요금, 이용안내 등이 있으니
꼼꼼히 읽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저희는 루지/곤돌라 2회권을 샀어요.
저번에 1번 탔더니 너무 아쉽더라구요ㅋㅋㅋ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그리고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키 제한이 있으니 꼭 꼭 참고 해 주세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자 예매도 했고 이제 타러 가봅시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가기전에 보니 리조트 안내도가 있어요.
한 편에 루지 코스가 있어요.
올라가면 둘 중 한 코스 골라야해서
미리 한 번씩 보시고 올라가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여기부터 루지 타러 가는 곳인데
왼편은 처음 타는 분 오른편은 재탑승 하는 분으로
나누어져 있어 혼잡하지 않아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줄을 서서 들어가다 보면 한쪽 편에 헬멧이 있어요.
색깔별로 사이즈가 있으니 본인 사이즈에
맞게 고를 수 있답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헬멧을 착용하고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요~
저 곤돌라가 생각보다 빨라서 금방 올라갑니다ㅋㅋ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어요.
전망대엔 카페도 있어
음료를 마시며 경치도 볼 수 있어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전망대 구경을 다하고 루지를 타러 가는데
여기 또한 재탑승 하시는 분과
처음 탑승 하시는 분 줄이 나누어져 있어서
잘 보고 줄 서야 합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왼쪽 아래로 가는 줄은 재탑승
오른쪽 계단 위에 줄은 첫탑승!

저 헷갈려서 갈팡질팡 했어요ㅋㅋㅋ

 

 

 



첫탑승 줄 서 있으면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재탑승 줄에 서 있는 사람이 스탬프 없으면
첫탑승 줄로 보내더라구요ㅋㅋ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이렇게 사람이 꽤 많아보여도
한번에 9명 정도의 사람이 타고
금방 출발하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첫탑승이신 분들은 이렇게
단체로 설명을 듣고 출발해요

내려가는 동안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고 싶지만 정말 매우매우
위험하기에 핸드폰은 꺼내지 않습니다!

대신 중간에 사진을 찍어주는데
인화도 해주시더라구요~

사진이 없어 아쉬운 분들에게 좋을거 같네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날씨가 춥지 않을 때 다녀왔을 때라
무척 좋았어요~

겨울엔 춥지 않게 꼭 무장하고 가세요😉

 

이상으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2) 2020.12.13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8) 2020.12.07
제주 맛집-명진전복  (8) 2020.12.01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8) 2020.11.26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2) 2020.11.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