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종도 맛집 화로 상회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영종도에 있는 운서역 가본 적 있으세요??
영종도는 항상 을왕리만 갔었는데
운서역을 다녀왔어요.

 

점심으로 먹을 메뉴를 고민하다가
언제나 옳은 고기 선택!!

영종도 맛집 화로 상회로 갔어요~


많이 먹고 싶은 마음에
무한리필을 찾았어요ㅋㅋㅋㅋ

항상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해도
늘 부족함 없이 먹고 싶은 마음에
무한리필을 갑니다..ㅎㅎ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1인 13,700원!!!!
공깃밥, 샐러드바까지 있어요ㅎㅎ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누가 봐도 화로 상회 같은 그림이라
귀여워서 찍었어요ㅋㅋㅋ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자리는 넓게 여러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따로 나누어져 있어
단체 식사나 회식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메뉴판이 간단하게 벽에 부착되어 있어요.
가격이 없는 메뉴는 무한리필 메뉴이고
아래에 가격이 적혀있는 메뉴는 사이드예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샐러드바예요!!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과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저 매콤이 소스는 막창 드실 때 같이 드세요!!
너무너무 찰. 떡. 이니까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이렇게 샐러드바에 문구가 적혀있어요.
젤 마음에 드는 저 마스크 착용 문구!!

샐러드바 이용에 마스크 안 쓰시고 가시는 분들
꽤 있잖아요ㅠㅠ
그런데 여기는
마스크 안 쓰시고 가시는 분들께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고 바로
말씀드리더라고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이렇게 먹고 싶은 반찬들을 챙겨 왔어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먼저 시킨 메뉴는 삼막이!!!
통돼지 삼겹살과 옛날 막창이에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삼겹살은 두꺼운 칼집이 들어가 있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구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짜잔~ 정말 잘 익었죠?!
무한리필은 질이 안 좋았던 기억이 항상
있었는데 여긴 와.. 맛있어요.

그냥도 아니고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그다음은 막창!!
평소 곱창집에서 먹는 막창과 달라요.
전 이렇게 생막창을 직접 구워 먹는 게 좋더라구요.
더 탱글탱글 쫄깃쫄깃 맛있답니다😍😍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여러 반찬과 함께 싸 먹어도 👍👍👍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그리고 저희는 고기와 냉면의 조합을
좋아하기 때문에 따로 주문을 했어요.

와 이 냉면 소스 아주 맛있더라구요???

진짜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여긴 냉면도 맛있다고ㅋㅋㅋㅋ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고기랑 먹어도 얼~~ 마나 맛있게요?!!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두 번째 시킨 건 갈막이!!!
갈비와 막창입니다~~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갈비도 불판에 올려주고
익을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영종도맛집 화로상회 무한리필맛집

 갈비는 짜지 않고 괜찮았어요~~

전 삼겹살, 막창, 갈비 모두 맛있는데
그중 막창!!!
막창이 대박이예요ㅋㅋㅋㅋ

제가 냄새에 예민해서 비리거나 냄새나는 건
잘 못 먹는데 그런 거 전혀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 친구도 가본 무한리필 중 제일
괜찮다며 칭찬 많이 했어요~~

여긴 고기 많이 먹고 싶은 날마다 오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 맛집 수제와플 젤라또 - 오바바  (2) 2021.01.19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2) 2020.12.13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루지  (3) 2020.12.03
제주 맛집-명진전복  (8) 2020.12.01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8) 2020.11.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