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용현동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술집을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 타고 오는 친구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항상 식당이나 술집을 가면
어떤 음식을 파는지 얼마인지 먼저 알고
들어가고 싶더라고요ㅋㅋ
저만 그런가용??

그래서 블로그로 항상 찾아보고 가느데
이렇게 메뉴판이 앞에 있어 들어가기
전에 확인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아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가서
한산했는데 시간이 좀만 지나니까
손님 분들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메뉴판이에요!
한 장에 간단히 있는데
추천 메뉴에는 별 표시가 있어요.

저희는 추천 메뉴를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메뉴인 수제 크림 함박스테이크와
살치살 타다키를 시켰어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주문을 하니 물을 가져다주시는데
물병 보세요ㅋㅋㅋㅋ
꺄 옛날 할머니 집을 연상하게 되는♡
그런 퉁퉁하지만 귀여운 물병과
맛있는 물이에요~

무슨 물인지는 모르지만 보리차 같은
그런 맛있는 물!!!
전 저런 물이 술이든 음식이든 더 잘 들어가요ㅋㅋ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수프와 샐러드!!

여기 술집이 단순히 술집이 아닌
정말 옛 경양 식당 같더라고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수프도 음식 나오기 전에 먹기 딱 좋아요.
따뜻하니 좋았어요ㅎㅎ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이거는 샐러드!!
이렇게 안에 삶은 계란이 들어있어요.
같이 간 친구는 드레싱이 맛있다며
엄청 잘 먹었어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첫 번째 메뉴인 수제 크림 함박 스테이크예요.
크림소스가 가득~
그리고 스테이크 위엔 계란 프라이와 치즈!!
저 조합들이 아주 좋더라구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보이세요?? 아주 두툼해요!!
그만큼 씹는 맛도 좋고 보는 것만으로도
세상 행복...♡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이렇게 계란 프라이와도 먹고
이 직접 만드신 수제 크림소스에 찍어서도
먹어보았어요~

저 크림소스 대박...
크림소스 즐겨먹지 않는 저인데도
이건 그냥 크림소스냐고 물어보며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숟가락으로 슥슥 긁어먹었답니다.

그리고 먹다 보면 느끼하다 싶잖아요?
그럴 땐 저 할라피뇨!!!!!

최고예요👍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그리고 두 번째!
바로 살치살 타다끼!!!

예전에 다른 곳에서 먹은 타다끼는
정말 양이 쥐똥 만해서 실망했는데
여긴 양도 많고 매우 맛있습니다!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이렇게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추냉이랑 야채랑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소스도 있는데
유자향이 나는데 맛있어요!

저는 유자소스를 매우 싫어하는데
여긴 거부감 없이 은은하게 나고
맛도 좋더라고요!!!

저 두메뉴 후회 없이 먹었어요♡♡
여러분 용현동 술집 여기 꼭 가보세요
완전 추천!!!!

( 아참! 소주 시키실 때 슬러시 소주 시키세요!!
사장님께서 망치로 탕! 치면 소주에 살얼음이♡)

 

이상으로 용현동맛집 경양술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