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맛집 용현동 장터삼겹살

 

안녕하세요:)
요즘 어찌나 구워먹는 삼겹살이 땡기는지...
한동안 코로나 때문에
음식점도 안갔더니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ㅠ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인천에 있는 장터삼겹살 아세요??

다른 지역에도 조금있긴 하던데
인천엔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장터삼겹살 찐맛집이에요....♡
정말 가성비 최고랍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장터삼겹살 소개해 드리려구요.

용현동에있는 장터삼겹살을 갔어요.
외관을 깜빡했는데
장터삼겹살의 상징 주황색 간판!!
눈에 잘보이실거에요~~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요즘 이가격에 삼겹살 먹기 쉽지않아요...
다들 삼겹살에 금을 발라놨나ㅠㅠ

삼겹살 앞에 강황, 와인, 녹차 적혀있어서
맛에도 느껴지는지 여쭤보니
거의 느껴지지 않지만 예민하신분들은
그 맛이 느껴진다하시기도 한다 하셨어요ㅋㅋ
제가 좀 예민하고 남자친구는 완전 안 예민해서
녹차로 골랐어요!!!!

삼겹살이니 녹차를 먹으면
지방이 좀 분해되지 않을까 하고...ㅋㅋㅋ

삼겹살 2인분과 비빔냉면 1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세팅 이렇게 해주세요!
전 반찬 많은 집 좋아하는데
여긴 반찬도 많고 저 김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반찬들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그리고 저기에 양파가 구워먹기 좋게
잘라져 있는데 꼭 구워드세요♡

그리고 보면서 느낀건데 상이 커요!!

보통 아시죠?? 그 둥근 회색 상ㅋㅋㅋㅋ
항상 그런 상은 좁아서 음식 놓기도 힘들고
저 수저도 자꾸 상밖으로 튀어 나와서
떨어트리고...

근데 여긴 넓어서 밥먹기 너무 좋았어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저 상이 넓다는 이유로도
밥먹기 훨씬 편했답니다:)

불판도 솥뚜껑 같은 불판이에요!
왠지 이런 불판이 더 맛있게 구워지는거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김치랑 마늘이낭 맛있게 구워줍니다~

고기를 굽는 중 냉면이 나왔어요!!
냉면은 딱 그냥 냉면 맛이라
맛있게 고기랑 잘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아까 말한 양파도 함께
구워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아 그리고 녹차삼겹살이지만
녹차 맛이 나지않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는 저렇게 먹고
배부르지만 아쉬움에 삼겹살 1인분을
더 먹었어요ㅋㅋㅋ

그러니까 정말정말 배부르더라구요!!!

저희는 여기 단골 하려구요ㅎㅎ

진정한 인천맛집이예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만족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