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안녕하세요😁
어제 금천구에 갈 일이 있어 다녀왔어요~
저녁도 먹어야 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먹거리가 많은 골목이 있더라구요.

천천히 신중하게 저녁 메뉴를 고르는데
지나가는 길에 곱분이 곱창 발견!

믿고 먹는 곱분이기에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위치는 홈플러스 근처에 있네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메뉴판이에요.
숯불메뉴와 철판 메뉴가 나누어 있는데
곱분이에서는 항상 숯불을 먹었던지라
오늘도 실패없는 메뉴를 위해
늘 먹던 메뉴를 주문합니다~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저희는 직화 곱창 1인분, 직화 막창 1인분
그리고 참치마요 주먹밥 하나와 환타 파인 한 병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에 어묵탕도 주셨어요.
추워진 날씨에 따끈따끈 넘 좋았어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나머지 밑반찬은
저 빨간소스는 뭔지 모르는데 곱창 찍어먹었어요!
마요네즈, 와사비, 마늘, 청양고추, 쌈장, 단무지
그리고 상추까지~
간단하게 나오더라구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제일 먼저 주문한 참치 주먹밥이 나왔어요.
주먹밥에 들어간 저 소스들이 맛있는데
소스가 적어서 아쉽더라구요ㅠㅠ

담엔 소스 적으면 더 달라고 해야 겠어요ㅎㅎ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셀프로 동글동글 만듭니다.
한 입 크기가 좋아서 작은 동글을 만들었어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메인 메뉴인 곱창, 막창(양념)이 나왔어요!
다시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같이 나오는게 있는데
바로 이 콘샐러드와 부추!!
막창, 곱창과 함께 먹으면 존맛!!!!
맛있어요ㅎㅎㅎ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곱창, 막창 그리고 떡까지~~
철판 메뉴와 달리 야채가 없어서 좋아요ㅋㅋ
남자친구가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해서
저희는 이렇게 고기만 있는 걸 더 좋아한답니다😄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떡도 쫄깃쫄깃 잘 익었어요!
잘 안먹는데 한 두개씩 잘 들어가더라구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전 부추랑 먹는 것도 무척 좋아해요♡♡
부추랑도 같이 먹으면
조화가 👍👍👍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쌈도 빼먹을 수 없죠?!
고추도 넣어서 야무지게 싸먹어야해요😆😆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그리고 제 최애조합!
바로 마요네즈랑 와사비에요~~
저 이렇게 먹는거 넘 좋아요.
마요네즈 안어울리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매콤한 곱창에 고소한 마요네즈를 찍어서
느끼함을 잡아줄 와사비까지...
캬 맛있어요ㅋㅋㅋㅋ

곱분이 곱창 - 금천구 맛집

둘이서 신나게 먹고
뭔가 아쉬움에 미니스톱가서
아이스크림도 먹었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맛집-명진전복  (8) 2020.12.01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8) 2020.11.26
배곧 신도시 맛집- 피카소 무한리필  (4) 2020.11.22
배곧 맛집 대창맛집 - 이탄집  (2) 2020.11.20
건대맛집 - 소신이쏘  (12) 2020.11.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