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차산역에 있는
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해요.

 

초밥이 생각날때면 아차산역까지

가서 먹는 곳이에요^^

'간도우 초밥'이라는 곳인데
정말 제 최애 초밥집이라는...♡

홀이 넓진 않아서 테이블 수는 몇 개 없어요.
저희는 거의 사람이 많지 않을 때 가서
한가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원래 세트메뉴를 먹는데
저번에 왔을 때 다른 손님이 시킨
연어롤을 우연히 봤지 뭐예요?!

진짜 와.. 저건 꼭 먹어야겠다 다짐하고
드디어 시켰답니다ㅎㅎ

저희는 특선 한접시+우동, 연어롤
이렇게 메뉴 두 개를 주문했어요.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초밥을 기다리며 기본 세팅을 합니다~

테이블마다 락교, 생강, 간장이
세팅되어있어 필요한 만큼 조절하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진짜 초밥도 크고 연어롤도 커요.
별로 안 커 보이죠??
왜냐면 둘 다 커서 그래요!!!

 

진짜 빛깔 보세요....☆
특히 연어, 광어 이런 종류의 초밥은
회가 두툼하고 길어서 정말
씹는 감도 좋고 그 느낌을 더 느낄 수 있어요.

 

아차산 맛집-간도우초밥

회 정말 크지 않나요?!
밥을 회로 김밥처럼 싸 먹을 정도로 길어요ㅋㅋㅋ

맛도 물론 최고예요😍😍

 

다음은 연어롤인데
얘 크기 대박...👍👍
진짜 한입에 넣기 힘들어요ㅋㅋㅋㅋ
내용물도 부실하지 않고 꽉꽉 차있어요.
맛살과 새우튀김이 있는데
크기도 크고 먹는 재미도 있어요.

한 입 넣고 정말 절로 행복한 미소가♡♡

 

 여기 정말 맛있어요ㅠㅠㅠ
자주 못 가는 게 슬플 지경이에요...
여기 대신 다른 초밥집을 찾아보려 했는데
찾을 수가 없어요..
그만큼 제가 젤 좋아하는 맛집, 초밥집이에요.

정말 추천합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