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맛집-명진전복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 가고 있죠~
대신 사진첩 여행을 하던 중
전복집 포스팅을 위해 전~~ 에 찍어둔 사진이 있어
이렇게 후기를 좀 적어볼까 해요!

제주도에 가면 정말 많은 지인들이
추천해 주는 곳 중 하나인

제주 맛집 '명진전복'을 소개해 드릴게요:)

명진전복은 바닷가에 위치해있어요.
가보니까 와 전망예술이더라구요!!

 

 

 

 

제주맛집-명진전복

명진전복 앞에 주차를 하고
가니까 대기번호가 있었어요.

대기번호를 받는데 앞에 4팀 정도 있다고
하신 거 같아요~

여긴 기다리는데 전혀 심심하지 않아요.
왜냐면 바로 앞에 바다가 너무 이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고
사진 찍느라 바쁘거든요ㅎㅎ

제주맛집-명진전복

역시 바다 하면 뒷모습 아니겠습니까~
사진 신나게 찍다 보니
제 순서가 됐다고 연락이 왔어요!!

제주맛집-명진전복
제주맛집-명진전복

들어가자마자 큰 창문에 보이는 배경에
저도 모르게 '와...' 하며 감탄을ㅋㅋㅋ
너무 이쁘게 있는 바다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제주맛집-명진전복

메뉴판을 보니 전복 맛집답게 전복 요리들이네요.
저희는 전복돌솥밥 하나와
전복 구이 하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옆엔 전복돌솥밥 맛있게 먹는
요령도 있는데 저런 건 보고 따라먹어야
맛있어서 꼼꼼하게 읽었어요ㅋㅋ

제주맛집-명진전복

밑반찬 세팅 먼저 해주셨는데
꽤 다양하네요~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제주맛집-명진전복

먼저 전복 구이가 나왔어요.
꺄~~~~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먹은 지 꽤 됐는데도 또 먹고 싶어요...
진짜 쫄깃쫄깃하고 고소하고 하 미쳤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제주맛집-명진전복

그리고 전복 돌솥밥이에요!
영양밥 위에 전복이 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보기만 해도 건강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영양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건 아주 맛있더라고요~~

 

 

제주맛집-명진전복

그리고 함께 나온 생선구이!!
얘도 밥이랑 먹으니 완전 꿀맛~~~

제주맛집-명진전복

나와서 보니 주차장이 이렇게 있었어요
저흰 못 보고 가게 앞에 주차했네요ㅋㅋ

제주맛집-명진전복

 그리고 전복집 바로 앞에 한라봉 주스를 팔아요.
시음했더니 너무 맛있어서
밥 다 먹고 후식으로 먹었어요!

제주도에 어울리죠?! 맛도 좋네요ㅎㅎ


왜 여길 그렇게 추천했나 알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저도 제주도 가는 친구들한테
매번 추천해주는 맛집이랍니다♡

 

이상으로 제주 맛집 명진전복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독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